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3가지가 있는 성전 준비(매일성경9:19)-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9월 19일 목요일(매일성경)

3가지가 있는 성전 준비(이사야 62:6~12)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하여금 주야로 계속 잠잠하지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6~7)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502장 빛의 사자들이여(구 259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T6YDi52UFA7Yzk1bzeGky53iK1X0RHt6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cJmb_p8Ve8M

우리는 다른 교회와 현장을 살릴 성전 건축을 위해 기도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때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언약을 잡은 자를 통해 해방과 회복운동을 일으키셨다는 것입니다. 언약을 잡으면 사탄을 이기게 되고, 이 언약은 반드시 성취되기 때문에 미리 응답을 받은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모든 현장을 살릴 성전을 건축하기 위해 붙잡을 언약은 무엇일까요?

1. 그루터기가 모이는 교회(이사야 6:1~13)
하나님은 우리를 그루터기(Remnant)로 부르셨습니다. 그루터기는 보좌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때 천군 천사를 통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됩니다. 그루터기인 우리가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말과 불신앙의 말이 아닌 언약을 붙잡고 기도하면 됩니다. 하나님의 능력을 본 그루터기는 다릅니다. 이런 그루터기가 모일 때 하나님이 꿈꾸는 교회가 만들어집니다.

2. 빛을 비추는 교회(이사야 60:1~22)
하나님이 “나 여호와가 때가 되면 속히 이루리라”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현장을 살릴 그리스도의 빛을 가진 자입니다. 하나님은 빛을 밝히는 교회를 만들고 싶어 하십니다. 이 빛을 따라 먼 곳에서 새순들이 일어나 올라오게 됩니다. 이 복음의 빛을 비추면 작은 자가 천을 이루는 기적이 시작됩니다.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루고 작은 새순이 일어나 큰 숲을 이루게 됩니다. 실제로 이 언약을 잡고 빛을 비춘 몇 명의 청년들을 통해 바벨론을 살리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3. 237개 나라를 살리는 교회(이사야 62:6~12)
이제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릴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새순을 넘어서 파수꾼이 되어야 합니다. 우선 우리의 업이 세계복음화와 연결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역사할 수밖에 없는 언약의 흐름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전 세계를 연결할 대로를 수축하고, 만민을 위해 기를 들 때, 하나님이 역사하실 것입니다. 성령 충만과 권능 속으로, 그 언약의 대열 속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나의 인생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성전의 축복 속에 있게 하옵소서.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19.5.5.

[매일성경읽기] 디도서 3장

[매일성경묵상]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요한복음 16: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