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교회 부흥과 현장 장악(매일성경10:1)-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10월 1일 화요일(매일성경)

교회 부흥과 현장 장악(다니엘 6:22)

나의 하나님이 이미 그의 천사를 보내어 사자들의 입을 봉하셨으므로 사자들이 나를 상해하지 못하였사오니 이는 나의 무죄함이 그 앞에 명백함이오며 또 왕이여 나는 왕에게도 해를 끼치지 아니하였나이다 하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59장 천성을 향해 가는 성도들아(구 401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0U6qzaIpDzJjwCcmyAIk5-tKOoYteIL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Knf44XCC1aA

하나님은 성경이 강조하는 복음이 현장에 전달되길 원하십니다. 이 복음을 현장에 전달하기 위해서는 현장을 장악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사람의 말과 행동에 휘둘려 어려움을 당하고, 전도를 전혀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지금도 말씀을 성취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언약은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중직자의 길을 갔던 이드로, 라합, 한나처럼 정체성을 알고 미래에 주실 세계적, 시대적 응답을 받을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교회 부흥과 현장 장악을 위한 열쇠는 무엇일까요?

1. 첫 번째 열쇠 – 예비된 자
현장 장악의 첫 번째 열쇠는 예비된 자를 만나는 것입니다. 예비된 자는 흩어진 자입니다. 숨겨진 자, 버려진 자처럼 보이는 나그네도 예비된 자입니다. 하나님은 정치인 혹은 지도자들을 남겨두시기도 합니다. 우리가 천국 열쇠를 가지고 현장에 갈 때, 예비된 15개 나라의 산업인, 3천 제자, 에디오피아 내시, 고넬료, 데오빌로, 가이오 같은 인물을 만나 현장을 장악하게 될 것입니다.

2. 두 번째 열쇠 - 치유
현장 장악의 두 번째 열쇠는 치유입니다. 실제로 성전 미문의 앉은뱅이가 치유되자 현장을 단번에 장악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신분으로 사마리아를 단번에 장악한 비밀도 치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사는 이 세상 역시 병들어 있습니다. 이 세상을 복음으로 치유하는 것이야말로 현장을 장악하고 살리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오직 복음을 가진 하나님 자녀의 신분을 가졌다면 담대히 현장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3. 세 번째 열쇠 – 서밋
세상의 서밋들은 세상에서 아무리 성공을 하더라도 숨은 문제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탄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영적 서밋에 선 자들이 세상의 서밋을 살린 역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주시는 유일한 응답인 기능 서밋이 되어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것이 문화 서밋이 누릴 축복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하나님이 주신 현장을 정복할 3가지 중요한 열쇠로 현장을 치유하고 서밋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70인요원훈련메시지 / 2019.5.21.

[매일성경읽기] 히브리서 9장

[매일성경묵상]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요한복음 15: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