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지상 최대의 명령(마태복음 28:16~2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지상 최대의 명령(마태복음 28:16~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19~20)

♬ 502장 빛의 사자들이여(통일 259)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QhFQ8dUK9CsKFRPQQDA7b-ezf0GgKESac/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9A-oJo_o_4M

나보다 나를 더 잘 아시는 하나님은 말씀만 믿고 따라가면 되도록 모든 것을 준비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리라는 지상 최대의 명령을 언약으로 주셨습니다. 이 언약을 믿을 때 확인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1. 최대의 보장
지상 최대의 명령을 믿고 순종하는 사람에게 보좌의 축복을 누리고 천군천사의 도움을 받는 하늘의 권세가 보장되어 있습니다. 사탄을 이길 땅의 권세도 주셨습니다. 이 명령이 성취되는 과정 속에 만물을 복종하게 하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능력이 드러날 것입니다.

2. 최대의 위임
하나님의 꿈이 나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모든 민족에게 가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제자를 삼으라는 명령을 내리신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을 위임해 주셨습니다. 이 축복이 나의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언약을 이룰 때까지 나와 함께 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것이 나에게 주신 최대 응답입니다. 언약을 붙잡기만 하면, 하나님이 주시는 전무후무한 응답을 받게 됩니다. 이미 내게 주신 세상을 변화시킬 권세를 가지고 그리스도의 대사로 가기만 하면 됩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24시 함께 하시는 성삼위 하나님을 오늘 나의 현장에서 누리게 하옵소서.

[성경읽기] 사무엘상 1장, [성구암송] 히브리서 11:6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19.9.29.

[깊은 질문]
Q. 파발과 파발마

파발은 왕의 명령을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파발마는 그 명령을 전달하기 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는 말입니다.

파발마는 파발의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왕의 도장이 찍힌 메시지대로 움직일 수밖에 없습니다.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을 받은 우리는 이 명령을 성실하게 전달하면 됩니다.
파발을 관리하는 사람의 직급은 중위나 대위 정도의 계급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파발과 파발마에게 중요한 것은 관리자의 계급이나 직분이 아닙니다.

‘나의 손에 무엇이 있는가?’가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