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받은 것, 회복할 것(시편 103:2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6월 10일 수요일

받은 것, 회복할 것(시편 103:20)

능력이 있어 여호와의 말씀을 행하며 그의 말씀의 소리를 듣는 여호와의 천사들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585장 내 주는 강한 성이요(통일 384)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QZVVLq7_JOAKGbMoYkIQhywCc2EzYvxQ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7omMsL_M_Ok?t=1

나는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리고, 치유하며, 서밋 Remnant를 키울 주역입니다. 이 일을 위해 하나님이 모든 축복을 주셨습니다. 문제는 이 축복을 사탄에 빼앗겼다는 점입니다. 이 세상을 장악한 10%의 사람들의 영적 배후에는 3단체가 있습니다. 수준 높은 명상과 템플 스테이, 치유 프로그램 등으로 세계를 움직입니다. 과연 그들의 내용과 방법은 무엇일까요?

1. 실제 내용
보이지 않지만 좋은 것(창3, 6, 11장)으로 사람들을 속입니다. 하나님 중심으로 살아야 할 사람을 “너도 하나님처럼 될 수 있다.”라는 사상을 심어 네피림 시대가 임했습니다. 그리고 나를 위한 성공을 좇아 살아가게 합니다. 나아가 눈에 보이는 문화까지도 장악했습니다(행13, 16, 19장). 결국 자기도 모르게 멸망할 수밖에 없는 운명과 사주팔자(불신자 상태 6가지)에 묶이게 되었습니다.

2. 실제 방법
유대인은 어려서부터 탈무드, 토라, 쉐마를 외우며 위인을 모델로 삼습니다. 무엇보다 세 절기 행사와 안식일을 중시합니다. 일찍이 달란트를 발견해 성인식을 치르고, 인재들을 회당에 모아 로지에서 세상을 움직입니다. 이들과 3단체의 뿌리는 사탄입니다(요8:44). 명상으로 다른 나와 다른 세계를 발견하게 해서 뇌와 영혼이 악한 영에 사로잡히게 하고 있습니다(엡2:2, 6:12).

세상의 권력자나 훌륭한 사람이라도 영적 문제와 재앙을 막을 수 없습니다. 실제로 그 문제가 드러나고 있지만 배후에 역사하는 사탄 세력을 알지 못합니다. 오늘 하나님이 내게 주신 응답과 하나님 자녀가 누리는 성령의 역사를 회복해야 합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나라의 일의 주역으로 부르심에 감사합니다. 이미 주셨지만 빼앗긴 축복을 회복하는 오늘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사무엘상 9장 [성구암송] 로마서 12:2

세계청년리더수련회(상) / 2020.1.27.


[깊은 질문]
Q. 하나님 자녀의 실제 방법

유대인은 토라, 탈무드, 쉐라를 읽지만,
하나님 자녀는 하나님의 말씀을 각인합니다.
유대인은 세상을 움직인 위인을 닮으려 하지만,
하나님 자녀는 성경의 Remanant 7명의 삶을 통해 일하신 하나님의 역사를 봅니다.
유대인은 세 절기를 생명처럼 지키지만,
하나님 자녀는 오직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충만의 언약을 붙잡습니다.
유대인은 안식일을 철저히 여기지만,
하나님 자녀는 날마다 주일처럼 예배합니다.
유대인은 13세에 달란트를 찾아 성인식을 치르지만,
하나님 자녀는 ‘오직’해야 할 부분을 발견합니다.
유대인은 곳곳에 회당을 세워 모이지만,
하나님 자녀는 하나님이 나에게만 주신 유일성으로 세상에 나갈 준비를 합니다.
유대인은 로지에 모여 세상을 정복하려 하지만,
하나님 자녀는 세상에 나가 세상을 살리는 재창조의 역사를 보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