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말세의 증인-몬테소리 치유센터

반응형

 

몬테소리치유센터는-코람대오의 바탕으로 호스피스돌봄, 치매예방(뇌에기가 팍팍)등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센터입니다.

 

#기도수첩

2024527일 월요일

말세의 증인

 

데살로니가전서 4:13-17 /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4)

 

찬송가 498장 저 죽어가는 자 다 구원하고 (통일 275)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shard/s275/sh/250139e5-0e91-5d17-497e-61020ef28218/irMmvOu17lVAB1LhlUelPW63Oe6M-VOociz1erQGtgblJtkKEbRyV6hisQ

 

제목 없음

예수님께서 승천하셔서 재림하시는 시간 사이를 말세라고 한다. 이 사이에 하는 것이 세계복음화다. 하나님은 이미 세계복음화의 축복을 주셨다. 찾아야 된다. 아 브라함에게 처음부터 세계

www.evernote.com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ANSu7Y7EUMQ

 

 

말세는 예수께서 승천하신 때부터 재림 때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증인입니다. 그 기간에 우리가 하는 것이 세계복음화입니다. 237, 5천 종족을 살리려면 1천 망대를 세워야 합니다. 거기에 교역자, 중직자, 다민족 지도자가 될 다민족 제자가 와서 기도할 수 있는 자기 방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쉼과 힘을 얻고 선교 포럼을 할 수 있어야 하고, 자료를 남겨 차세대가 와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교회 안의 성도가 잘못해도 이방인에게 하듯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면 극단적 율법주의와 신비주의, 종말주의가 일어나고, 흑암 세력이 문화와 경제, 후대를 장악하게 됩니다. 237을 살릴 선교 신앙을 가지기 위해서 회복해야 할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영원한 면류관(살전 4:13)

하나님은 우리를 창세 전에 택하셨습니다.(1:1-5) 이 땅에서 우리가 했던 모든 것은 후대와 교회에 응답으로 옵니다. 우리가 전도한 사람이 우리의 면류관입니다.(살전 2:9) 그리고 우리의 미래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수께서 우리가 머물 처소를 예비하러 간다고 했기 때문입니다.(14:1-6)

 

2. 영원의 오늘(살전 4:14-15)

오늘은 영원 속에 있기 때문에 우리의 헌신도 영원합니다. 우리가 응답받기 전에 기억해야 할 것은 *그리스도와 영세 전에 우리를 택하셨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육신 속에 있을 때만 구원받을 수 있고 전도도 하며 헌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에게 영원히 있을 것으로 응답하십니다.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나중에는 모든 사람이 부활합니다.(고전 15:20)

 

3. 영원한 배경(살전 4:16)

영원한 보좌의 배경을 가진 우리는 이 땅에 사는 동안 하나님의 나라를 누립니다. 재림 주가 오시면 하나님 나라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아는 사람들은 죽음이 와도 두렵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응답을 누린 사람은 죽지는 않아도 순교 정신으로 살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은 실제로 순교했습니다. 이들이 세계를 바꾸었습니다.

 

우리가 세계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약속된 응답을 그대로 주실 것입니다.

 

*그리스도 : 영세 전 그리스도,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부활하신 그리스도, 재림 주로 서실 그리스도, 심판 주로 오실 그리스도

[언약 기도]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때에 일어날 것과 영원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참된 망대를 세우게 해 주옵소서. 세상 사람들이 도저히 알 수 없는 하나님의 실제 비밀을 누리게 해 주옵소서. 교회마다 237 망대가 서게 해 주옵소서. 실제로 다민족이 살 수 있는 망대를 세워 주옵소서. 그래서 훈련 전혀 되지 않은 지도자들과 많은 제자들이 훈련받을 수 있도록 축복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창세기 1:27

[성경읽기] 출애굽기 31:1-18

2023.10.29. 2부 예배(몬테소리 치유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