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렘넌트는 전도자의 기도 속에 있어야(노인건강관리서비스)

반응형

몬테소리치유센터는-코람대오의 바탕으로 호스피스돌봄, 치매예방(뇌에기가 팍팍) 노인건강관리 서비스등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센터입니다.

 

#기도수첩

 

2025년 5월 15일 목요일

렘넌트는 전도자의 기도 속에 있어야

 

디모데후서 2:1-7 / 내 아들아 그러므로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 가운데서 강하고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 (1-2)

 

♬ 찬송가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 (통일 350장)

 

[문서 보기]

https://share.evernote.com/note/23d4b6c2-0234-b63b-1495-7be0b5252d41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MzEtDQVP16E?si=rZLh4SPSOYHogDgi

 

 

렘넌트는 전도자의 기도 속에 있어야 합니다. 렘넌트가 어디서 영향을 받는지에 따라 인생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렘넌트는 교회의 본질을 정확하게 보고, 영적 서밋부터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말씀 속에 있게 되고, 주의 종들의 기도 속에 있게 됩니다. 증거가 오고, 증인이 됩니다. 렘넌트는 어떤 증인이 되어야 할까요?

 

1. 디모데후서 2:1-7

전도자 바울이 렘넌트 디모데에게 내 아들이라고 부른 것처럼, 전도자의 마음이 나에게 머무는 증거를 가져야 합니다. 그러면 영적 군사, 법대로(말씀) 경기하는 자, 곡식을(은혜) 가장 먼저 받는 농부가 되는 것입니다.

 

2. 골로새서 4:7-8

바울이 힘든 곳에 심부름을 시킬 때는 두기고를 보냈습니다. 두기고는 전도자의 사정, 우리의 사정, 현장의 사정을 잘 알고 위로했습니다. 렘넌트는 이 증거를 붙잡고, 두기고와 같은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3. 빌레몬서 1:1-25

바울은 감옥에서 만난 오네시모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오네시모는 바울이 자신의 심복이라고 부를 정도의 제자였습니다. 바울은 그가 빌레몬의 집에서 도둑질을 한 사실을 알고, 빌레몬에게 그를 받아 달라는 편지를 씁니다. 빌레몬은 오네시모를 받아들였습니다. 나중에 오네시모는 골로새교회 감독으로 세워졌습니다. 대부분 사람은 자신의 생각을 바꾸지 못합니다. 그러나 항상 바울의 기도 속에 있었던 빌레몬은 전도자의 부탁대로 도둑질했던 종을 받아들였습니다.

 

렘넌트는 묵상운동의 주역이 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것이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무 걱정하지 말고, 현장에 가서 사람을 살리면 됩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렘넌트들이 가는 곳에 사람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복음이 증거 되게 하옵소서. 생명이 증거 되게 하옵소서. 치유가 일어나게 해 주옵소서. 세계 살리는 서밋들이 일어나게 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고린도전서 1:18

[성경읽기] 역대상 4:1-43

2024.09.07. 렘넌트 TCK 전도학(뇌에기가팍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