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237- 5000 종족 살린 렘넌트(부산간병인)

반응형

"몬테소리 치유센터"는 -코람대오의 바탕으로 호스피스돌봄, 치매예방(뇌에기가 팍팍)등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센터입니다.

또한 한 영혼을 사랑하며 사랑과 봉사의 마음으로 어르신을 위한 부산케어 “정다운 간병협회" 입니다.

 

 

정다운간병협회 바로가기 : https://myip.kr/jLnck

 

몬테소리치유센터 : 네이버 블로그

생애말기 죽음의 문특에서 삶이 힘들어하는 분들과 치매환자의 급속한 증거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가족 돌봄을 위한 호스피스 몬테소리 심리 상담 학과에 많은 관심과 편달 부탁합니다.

blog.naver.com

 

 

#기도수첩

2025년 8월 15일 금요일

237- 5000 종족 살린 렘넌트

 

요한복음 21:15 / 그들이 조반 먹은 후에 예수께서 시몬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하시니 이르되 주님 그러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 주님께서 아시나이다 이르시되 내 어린 양을 먹이라 하시고

 

♬ 찬송가 516장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통일 265)

 

[문서 보기]

https://share.evernote.com/note/d22524de-c0b4-2b75-a0c6-67350925e8cc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lzCDGVZsjmI?si=tlmxWAjKbCJXMrja

 

 

237, 5천 종족은 렘넌트라야 살릴 수 있습니다. 언젠가 하나님께서 북한의 문을 열어 주실 것입니다. 그때 실권을 잡은 후대 중에 눈이 열린 사람을 세워 북한을 살려야 합니다. 1세대 전도자들은 복음과 기도를 심어야 하고, 실제 237, 5천 종족을 살리는 것은 후대가 해야 합니다. 역사에서 이 일의 증거를 보아야 됩니다. 기독교를 국교로 선언한 로마 황제 콘스탄틴의 어머니는 크리스천이었고, 기도의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확실한 언약을 붙잡고 있다가, 증거가 오면 증인으로 가면 됩니다. 또한, 후대에게 언약을 심어 증거가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1. 237 살릴 답 - 렘넌트

요셉은 바로 왕으로부터 총리 지명을 받았습니다. 모세 한 사람을 통해 애굽에 10기적이 일어났는데 전 세계가 이 일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윗 한 사람을 통해 그 시대에 가장 문제였던 블레셋이 꺾였습니다. 바벨론에 포로로 갔던 다니엘을 통해 세계 선교가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 선교와 237 나라를 아는 렘넌트를 키워야 합니다. 예수께서도 “어린양을 먹이라”, “네 자녀를 위해 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 5000 종족 살릴 답 - TCK

더 중요한 것은 5천 종족입니다. 5천 종족에 선교사도 보내야 하지만, 그들을 직접 불러서 훈련을 시켜야 합니다. 성경에는 에디오피아 내시가 이스라엘을 방문한 것은 예배하기 위해서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울은 멀리 내다보고 회당에서(행17:1, 18:4, 19:8) 제자를 키웠습니다. 이 제자들이 유랑민 중에 있다가 흩어져서 5천 종족을 살렸습니다.

 

더 중요한 결론은 북한의 후대가 CCK, NCK라는 것입니다. 어두운 반대쪽의 문화를 가지고 있고 그 중에 90%는 아예 문화가 없습니다. 만약 북한이 문을 열면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을 열지 않고 그냥 묶여 있는 상태로 있습니다. 역사 속에서 많은 나라가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다민족에 있습니다. 이것을 못 깨달으면 계속 재앙이 임합니다. 이 눈을 뜨고 5천 종족을 살리러 가야 합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5천 종족에 빛이 비치게 해 주옵소서. 흑암이 온 세계를 뒤덮고 있습니다. 5천 종족은 모든 질병과 모든 영적 어려움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복음의 빛을 비추는 증인으로 서게 해 주옵소서. 특히 북한에 하나님의 빛이 비치는 시간표가 속히 오게 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요한복음 14:14

[성경읽기] 느헤미야 7:1~73

2024.11.23. 렘넌트와 TCK 전도학(부산간병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