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소리 치유센터"는 -코람대오의 바탕으로 호스피스돌봄, 치매예방(뇌에기가 팍팍)등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센터입니다.
또한 한 영혼을 사랑하며 사랑과 봉사의 마음으로 어르신을 위한 부산케어 “정다운 간병협회" 입니다.
정다운간병협회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ppakppakei
몬테소리치유센터 : 네이버 블로그
생애말기 죽음의 문특에서 삶이 힘들어하는 분들과 치매환자의 급속한 증거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가족 돌봄을 위한 호스피스 몬테소리 심리 상담 학과에 많은 관심과 편달 부탁합니다.
blog.naver.com
#기도수첩
2025년 11월 12일 수요일
청년 전도팀 구성
사도행전 19:8-10 / 바울이 회당에 들어가 석 달 동안 담대히 하나님 나라에 관하여 강론하며 권면하되 (8)
♬ 찬송가 204장 주의 말씀 듣고서
[문서 보기]
https://share.evernote.com/note/74083206-0c5c-c159-db0a-b496363e5385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6EKnm5MBg0E?si=AHXfov9WrCuY_hjM
우리에게 최고의 만남, 최고의 시간은 전도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전도팀 하나만 있어도 교회를 살릴 수 있습니다. 이 전도팀은 가는 곳마다 300%을 찾아냅니다. 이것은 하나님과 방향이 맞아야 가능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주신 방향은 모든 족속, 만민에게로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목표가 맞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목표는 망대, 여정, 이정표로 우리를 데려가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기도가 맞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기도는 보좌의 축복을 누리는 파수꾼의 기도입니다.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는 기도와 그의 의를(마 6:10, 33, 행 1:3) 구하는 기도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향은 전도와 선교입니다. 우리는 방향 300%를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1. 행 17:1-9
바울은 세 안식일 동안 회당에 들어가 그리스도의 당위성과 필연성, 절대성을 증언했습니다. 경건한 헬라인과 적지 않은 귀부인도 권함을 받고 바울과 실라를 따랐습니다. 유대인들은 그것을 시기하여 시장에 있는 불량한 사람들을 데리고 제자 야손의 집에 침입하였습니다.
2. 행 18:1-4
바울은 장막 짜는 일을 하면서 안식일마다 회당에 들어가 본격적으로 기도하고, 렘넌트에게 기도에 대해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했습니다.
3. 행 19:8-20
바울은 에베소에서도 회당에 들어갔습니다. 거기서 하나님 나라에 대해 석 달 동안 설명했습니다. 또 제자들을 따로 세우고 두란노 서원에서도 날마다 강론했습니다. 2년 동안을 이렇게 하니 아시아에 사는 모든 유대인과 헬라인이 다 주의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바울팀처럼 300%를 할 수 있는 전도팀을 구성하면 첫째, 야손처럼 하나님이 준비하신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둘째, 응답이 먼저 옵니다. 완전한 성령 인도를 받게 되고,(행 13, 16, 19장) 성령의 역사로 네피림이 치유됩니다. 그리고 성령의 열매인 시스템, 제자가 나옵니다. 셋째, 이 언약을 잡는 순간 보좌의 축복과 하나님 나라가 임하고, 하나님 나라의 일이 이루어집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우리에게 영안을 여사 교회 살리는 역사 일어나게 하옵시며, 현장 살리는 역사 일어나게 하시며, 후대와 미래 살리는 역사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고린도전서 1:21
[성경읽기] 시편 18:1-50
2025.02.08. 핵심훈련(몬테소리재가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