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말씀과 포럼(히브리서 4:12)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6월 7일 목요일

말씀과 포럼(히브리서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04장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구 404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hAwwGbTpL4ZuIPuzBQAHwQgI4rJfXca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Z3Q8CA8L9_w

하나님의 말씀으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어떻게 받느냐가 중요합니다. 또, 말씀에 담긴 의미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이 응답받는 사람의 특징입니다. 어떻게 말씀을 받고 확인해야 할까요?

1. 중직자와 교회(사도행전 11:19)
교회에 다른 것, 중요한 것, 필요한 것, 급한 것이 많기 때문에 복음을 놓칩니다. 심지어 복음을 전하고 전도하면서도 복음을 놓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음이 사라진 시대마다 복음을 회복한 자들이 바로 중직자입니다. 교회는 모든 사람을 살리며 12가지 재앙을 막는 곳입니다. 말씀에서 그 흐름을 잘 찾아야 합니다.

2. 중직자와 세상(요한삼서 1:2)
중직자는 세상에 답을 주는 자입니다. 하나님은 세상이 줄 수 없는 답을 중직자를 통해 주십니다. 즉, 사람을 살리고 재앙을 막는 교회가 회복될 때, 세상이 살아나는 응답이 옵니다. 성경의 Remnant 7명(요셉, 모세, 사무엘, 다윗, 엘리사, 이사야, 바울)과 다니엘도 세상에 답을 주었고 그 누구도 이들을 막지 못했습니다. 유대인과 바리새인, 강대국 로마 역시 답을 가진 가이오를 넘어서지 못했습니다. 로마서 16장의 일꾼들도 답을 주는 하나님의 사람이었습니다.

3. 중직자와 직업(로마서 16:20)
중직자의 경제는 전도와 선교를 위한 빛의 경제입니다. 하나님은 반드시 빛의 경제를 따로 준비하셨습니다. 이 사실을 확신해야 합니다. 중직자의 직업, 산업, 경제가 전도와 선교에 쓰임 받지 않는다면 빛의 경제를 누릴 수 없습니다. 숨겨진 빛의 경제는 교회를 살리고 세상에 답을 줄 때 보이기 시작합니다. 하나님은 중직자를 통해서 이 일을 이루어 가십니다.

4.중직자와 전도(로마서 16:23)
중직자의 전도는 메이슨(Mason) 운동입니다.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는 곳곳에 로지(Lodge)를 만들고, 천주교는 지역에 문화작품처럼 성당을 짓습니다. 무슬림은 곳곳에 기도처를 만들었습니다. 제2, 3 RUTC운동으로 파고들어 지역을 살릴 성전을 제대로 세우는 것이 전도입니다. 지금부터 중직자는 교회와 세상, 직업과 전도를 두고 우상 단체를 능가할 포럼, 후대와 영적 문제에 대한 언약을 잡은 포럼을 시작해야 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교회와 현장을 살릴 만큼 응답을 주옵소서. 나의 업을 통해 전도가 되어지는 축복을 주옵소서. 중직자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산업선교메시지 / 2017.12.23.

[성경읽기] 골로새서 3~4장.

[복음성구]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창세기 1: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