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참된 서밋(사도행전 1:6~8)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8월 28일 화요일

참된 서밋(사도행전 1:6~8)

  그들이 모였을 때에 예수께 여쭈어 이르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이르시되 때와 시기는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가 알 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03장 날 위하여 십자가의(구 403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QGAFOSHYdCernL4Ahjgm1if4NWs6U4MAI/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xHtzlMwaaWE

  많은 사람이 하나님은 전능하신데 하나님 자녀는 너무 힘이 없고 가난하며, 전도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기 원하시는 힘은 사람들이 말하는 힘과 다릅니다. 예루살렘, 유대, 사마리아, 땅끝까지 증인이 될 수 있는 참된 서밋의 힘, 즉 영적 서밋의 힘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이 힘을 가진 우리는 모든 것을 기도로 연결하고,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고 기다리면 됩니다. 이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1. 아무도 할 수 없는 것 - 왕, 지식인, 과학자
  아무도 할 수 없는 것을 하게 됩니다. 이것이 영적 서밋의 축복입니다. 하나님과 항상 동행하며 기도한 노아는 그 당시 누구도 할 수 없는 방주운동을 했습니다. 요셉 역시 하나님과 함께하는 기도 속에서 애굽을 다스리는 지혜를 얻었습니다. 한 시대를 움직인 바울은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라”(에베소서 6:18)라고 말하며 이것이 사탄을 이길 유일한 길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24시 하나님과 소통하는 기도 속에 있는 자를 통해 왕, 지식인, 과학자도 살릴 수 없는 시대, 지역, 업의 현장을 살리십니다.

2. 답
  하나님과 24시 소통하는 자는 어느 날 현장과 만남에 답을 주게 됩니다. 요셉과 모세는 애굽에, 다윗은 골리앗과 이스라엘 백성에게, 바울은 가이사 앞에 가서 답을 줬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은 우리가 어려움, 위기, 재앙에 빠진 자에게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충만(사도행전 1:1, 3, 8)의 답을 전달하기 원하십니다. 이것이 우리를 하나님 자녀로 부르신 이유입니다.

3. 전달자
  우리는 예루살렘, 유대, 사마리아, 땅끝, 왕, 지도자 앞에 하나님의 답을 전달할 자입니다. 우리가 현장과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전달할 답이 모든 것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문제와 위기가 왔을 때 답부터 찾아내면 됩니다. 이것은 현장을 살리는 절호의 기회가 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과 동행하는 24시 비밀 속에서 하나님의 가장 큰 답을 붙잡게 하옵소서. 영적 서밋이 되어 현장, 사람, 업을 살리게 하소서.

지역집중전도집회(광주) 1강 / 2018.3.13.

[성경읽기] 데살로니가후서 1장.

[복음성구]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를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이사야 7: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