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절대 불가능을 절대 가능으로(갈라디아서 2:20)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8월 31일 금요일

절대 불가능을 절대 가능으로(갈라디아서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74장 나의 믿음 약할 때(구 423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Ytl23H0FCgr7vEmSEaTKWv4cmsSWaKRU/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iZ-4IAIObTg

  구원은 율법의 행위로써가 아니라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받습니다. 이것을 은혜라고 합니다(갈라디아서 2:20). 그러므로 두려워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절대 불가능한 현장이나 절대 불가능한 것을 보더라도 그 속에서 감춰진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적 힘을 얻으면 절대 가능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절대 불가능을 절대 가능으로 보는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1. 나를 바꾸는 삶 - 언약의 예언
  ‘나’를 바꾸는 삶의 포인트는 언약의 예언입니다. 하나님은 언약을 미리 말씀하셨습니다. 갈보리산에서 “다 이루었다”(요한복음 19:30)라고 하신 말씀을 인용하기 위해서 먼저 쓴 글을 말씀하셨습니다(사도행전 1:1). 감람산 언약은 모세 때부터 약속된 것이고, 요엘 선지자에게도 약속하신 것입니다(사도행전 1:3). 이 약속이 마가다락방에 성취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서 천명, 소명, 사명이 나온 것입니다(사도행전 1:8). 이것을 언약으로 붙잡고 믿을 때 삶의 변화가 일어납니다.

2. 현장을 바꾸는 삶 - 언약의 누림
  현장을 바꾸는 삶의 포인트는 언약의 누림입니다. 아무리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말씀 가운데 거하면 반드시 승리합니다. 주일 강단메시지, <기도수첩>과 전체 흐름의 메시지를 붙잡고 기도만 해도 충분합니다. 이때부터 당연히 할 일, 꼭 해야할 것, 절대 해야할 것이 보이고(당연, 필연, 절대), 일심, 전심, 지속하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이 따라옵니다. 이렇게 언약의 누림 속에 있다면 현장이 반드시 바뀔 수밖에 없습니다.

3. 미래를 바꾸는 삶 - 언약의 성취
  미래를 바꾸는 삶의 포인트는 언약의 성취입니다. 미래를 바꾸는 자는 언약의 성취 속에 거합니다. 이 안에 있을 때, 어느 날 24시, 25시, 영원이라는 말씀이 성취됩니다. 그러면 오래된 각인, 뿌리, 체질이 바뀌고 새로운 각인, 뿌리, 체질을 갖게 됩니다. 이것이 절대 불가능 속에서 절대 가능을 보는 원리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언약 속에서 나를 바꾸고, 누림 속에서 현장을 바꾸며, 성취 속에서 미래를 바꾸는 축복을 주옵소서. 오직 언약 속에 있게 하옵소서.

핵심훈련메시지 / 2018.3.17.

[성경읽기] 데살로니가후서 1~3장.

[복음성구]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태복음 16: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