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영적 치유(창세기 41:38)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9월 22일 토요일

영적 치유(창세기 41:38)

바로가 그의 신하들에게 이르되 이와 같이 하나님의 영에 감동된 사람을 우리가 어찌 찾을 수 있으리요 하고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183장 빈 들에 마른 풀같이(구 172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QtkTSi5z9AQpJgw1zmvnXNH3CVXE0CGt8/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4278ey_II3Q

복음 안에 있는 영적 서밋의 축복은 아무도 빼앗아 갈 수 없습니다. 이것은 구원받은 하나님 자녀에게만 주신 축복입니다. 그래서 왕이 할 수 없었던 일을 요셉은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 위기 속에서 성경의 Remnant 7명은 여호와의 영에 감동된 영적 서밋의 자리에 섰습니다. 그리고 그 응답으로 나라를 살리고 정복했습니다. 여기에 하나님을 바라보며 집중하는 24시의 비밀을 가질 이유가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1. 아무도 할 수 없는 치유를 하는 자
복음 안에서 영적 서밋의 응답을 받으면 모든 것을 살릴 수 있습니다. 그 시작이 영적 치유입니다. 현장의 모든 사람은 12가지 문제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문제이며 가정과 가문을 타고 후대에게 전달되어 지구 종말까지 계속됩니다. 개인에게 찾아온 이 문제는 언젠가 드러날 수밖에 없습니다. 오직 영적 서밋의 축복을 가진 Remnant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복음 안에만 참된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2. 아무도 줄 수 없는 답을 주는 자
복음 안에서 영적 서밋의 응답을 누리면 아무도 줄 수 없는 답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언약을 정리하고 말씀을 붙잡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세는 어머니로부터 들은 말씀이 정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시간표에 쓰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로로 끌려간 다니엘 역시 이 비밀을 누리다가 왕에게 답을 주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의 언약 속에 있다면 모든 것이 기회요 발판입니다.

3. 아무도 바꿀 수 없는 세상을 바꾸는 자
영적 서밋에 서면 아무도 바꿀 수 없는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노예나 포로가 되어도 상관없습니다. 하나님은 영적 서밋을 통해 일하시기 때문입니다. 이 축복을 받은 성경의 Remnant 7명을 통해 강대국을 살리는 하나님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을 본 바울이 이 사역을 감당하도록 하나님은 절대 제자와의 만남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 결과 마침내 세계복음화가 실현되었습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우리가 먼저 영적 서밋이 되어 아무도 할 수 없는 영적 치유를 하고, 아무도 줄 수 없는 답을 주며, 아무도 바꾸지 못한 세상을 바꾸도록 능력을 주옵소서.

유럽 Remnant대회 1강 / 2018.4.4

[성경읽기] 디모데후서 3~4장.

[복음성구]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 지낸 바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고린도전서 15: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