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중직자의 집중(사도행전 1:3)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2월 13일 수요일

중직자의 집중(사도행전 1:3)

그가 고난 받으신 후에 또한 그들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살아 계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그들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200장 달고 오묘한 그 말씀(구 235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dSsSNuLhJCpbCGT--kWvnS8l43CDL-u4/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48a0TSJCZxc

예수님이 제자들과 합숙하며 집중하신 내용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다른 것으로는 사람을 살릴 수 없습니다. 오직 복음과 기도에 힘 쓰는 것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역사를 믿지 않는 불신앙을 버려야 합니다. 우리와 함께하시고 성취될 하나님의 말씀을 언약으로 붙잡을 때 역사는 일어납니다. 언약을 붙잡을 때 천년의 응답을 받기 위해 우리가 가져야 할 것이 있습니다.

1. 언약의 완성
언약은 내가 아닌 그리스도께서 이미 완성하신 사실을 믿는 것입니다. 예수가 그리스도 되심으로 오래된 문제를 끝내셨습니다.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로 각인하고, 하나님 나라에 뿌리내리며, 오직 성령의 체질이 되면 전도자의 삶 21가지가 회복됩니다. 이것을 찾아 포럼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2. 언약의 누림
예배와 기도 속에서 이미 그리스도 예수께서 모든 끝내신 것을 누려야 합니다.

3. 언약의 확인
이때 ‘하나님이 만드신 나, 하나님이 주신 나의 것, 하나님이 주신 나의 현장’이 확인됩니다.

4. 언약의 성취
그러면 언제 어디서 어떤 문제를 만나도 현장의 흐름을 바꾸는 언약의 성취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5. 언약의 증인
드디어 증거가 나타나는 놀라운 일이 시작됩니다. 그리스도 안에 모든 것이 있으며, 결국 사탄은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다는 언약의 증인으로 서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언약이 바르게 전달될 때 중직자와 성도가 살아나는 일들이 시작될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언약을 붙잡은 내가 하나님의 시간표를 만나게 하옵소서. 나와 중직자와 성도가 살아나는 집중이 시작되게 하옵소서.

제22차 세계 선교대회 선교사 합숙 1강 / 2018.2.8.

[성경읽기] 마태복음 10장.

[복음성구] 모든 천사들은 섬기는 영으로서 구원 받을 상속자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냐(히브리서 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