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현장을 바꾸는 Remnant(매일성경8:8)-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8월 8일 목요일(매일성경)

현장을 바꾸는 Remnant(창세기 39:1~6)

그의 주인이 여호와께서 그와 함께 하심을 보며 또 여호와께서 그의 범사에 형통하게 하심을 보았더라 요셉이 그의 주인에게 은혜를 입어 섬기매 그가 요셉을 가정 총무로 삼고 자기의 소유를 다 그의 손에 위탁하니(3~4)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84장 나의 갈 길 다 가도록(구 434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QTL-iZMbZE4LU88-C9qJrg1jpYbqiztG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Pp3LT8dTU5I

사람은 대부분 다른 이야기를 하며 불평불만을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오직의 비밀, 24시 기도의 비밀을 가진 우리를 통해 현장을 변화시키고 살리길 원하십니다. 24시 하나님께 집중하는 축복 속에 있다면 모든 사건은 응답으로 바뀝니다. 모든 사건이 세계복음화의 여정이 됩니다. 우리가 가는 모든 현장이 치유되는 일이 일어납니다. 우리가 이 응답을 찾아낼 때, 어떤 여정이 시작될까요?

1. 모든 사건 – 요셉
요셉은 어린 시절 어머니를 잃었습니다. 이 속에서 요셉은 언약을 찾아냈습니다(Covenant). 그리고 성장하는 중에 형들과의 관계 속에서 애굽복음화라는 비전을 발견했습니다(Vision). 요셉이 노예가 되고, 감옥에 갔을 때 하나님의 꿈(Dream)이 성취되었고, 하나님은 그곳에서 하나님의 일(Image)을 이루셨습니다. 마침내 애굽과 애굽의 왕이 복음을 듣는 세계복음화의 언약이 성취(Practice)되었습니다. 이처럼 Remnant에게 온 모든 사건은 하나님의 언약인 세계복음화를 이루는 응답의 통로입니다.

2. 모든 사건 – 세계복음화
요셉은 형들의 괴롭힘 속에서 세계복음화라는 언약을 붙잡고 24시 기도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이후 요셉의 모든 어려움은 응답으로 바뀌었습니다. 형들이 요셉을 애굽의 노예로 파는 것 같았지만, 사실은 애굽복음화를 위한 여정이었습니다.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가는 것 같았지만, 장관을 만나러 가는 길이 되었습니다. 마침내 요셉이 애굽의 총리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애굽을 통해 세계가 복음화 되는 시작이었습니다.

3. 모든 현장 – 치유
하나님은 우리에게 현장을 살리고 치유할 수 있는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을 주셨습니다. 이 응답을 가진 우리는 아무도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요셉이 아무도 갈 수 없는 현장인 보디발, 장관, 왕 앞에 선 것처럼 우리도 그곳에서 답을 주게 하십니다. 그리고 요셉을 그의 가족과 애굽, 나아가 세계를 구원하는 길로 인도하신 것처럼 우리를 아무도 갈 수 없는 길로 인도하십니다. 언약을 굳게 붙잡고 하늘 보좌를 움직이는 정시기도, 전 세계를 살리는 24시 기도 속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하나님은 25시 비밀로 역사하실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요셉처럼 모든 사건 속에서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세계복음화의 여정 속에 있게 하옵소서. 모든 현장을 치유하는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을 찾아 누리게 하옵소서.

일본 Remnant 대회 2강 / 2019.3.28

[매일성경읽기] 고린도후서 12장

[매일성경묵상]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요한복음 20: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