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질병시대의 사명자(매일성경9:25)-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9월 25일 수요일

질병시대의 사명자(사도행전 19:8~20)

하나님이 바울의 손으로 놀라운 능력을 행하게 하시니 심지어 사람들이 바울의 몸에서 손수건이나 앞치마를 가져다가 병든 사람에게 얹으면 그 병이 떠나고 악귀도 나가더라(11~12)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53장 예수 더 알기 원하네(구 506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Os6ma3m5FD6qZyT2FTAopbz7xuyfARMg/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DrdjeM_MtJE

정신과 마음에 병이 들어 다른 것에 중독되고, 고칠 수 없는 육신의 질병이 만연한 질병시대가 왔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질병시대의 사명자로 부르셨습니다. 3단체는 명상운동을 통해 영육 간의 질병을 치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에게는 결국 문제가 올 수밖에 없습니다. 치료가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귀신이 역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들을 말씀과 기도로 치유해야 합니다. 이들을 치유하기 위해 먼저 알고 누려야 할 시간표가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1. 집중의 시간표
집중의 시간표를 가져야 합니다. 이 일을 위해 먼저 버릴 것이 있습니다. 내가 가진 상처 또는 한입니다. 이것은 억지로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축복과 언약에 집중할 때 되어집니다. 그러면 상처가 오히려 감사의 고백으로 바뀝니다. 집중기도 속에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축복을 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영적 힘을 누리면 됩니다.

2. 체험의 시간표
말씀과 기도를 통해 현장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표가 임합니다. 기도란 우리의 마음, 생각, 영혼, 몸이 하나되어 하나님께 집중하는 것입니다. 다윗은 시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집중해서 자신이 있는 목동의 현장, 왕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했습니다. 우리도 말씀과 기도, 호흡을 통해 하나님께 집중할 수 있다면 하나님이 보이시는 치유의 역사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3. 누림의 시간표
집중하고 체험해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평생 누릴 축복의 시간표도 따라옵니다. 바울은 자신이 생각하던 선교의 문이 열리지 않았음에도 이 축복을 누렸습니다(사도행전 16:6~10). 이 축복을 누리는 가운데 24시 하나님과 함께함을 누리고, 어느 날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25시의 시간표를 체험했습니다. 이후 현장의 증인이 되는 증인의 시간표가 오게 되었습니다. 앉은뱅이가 치유되고, 무속인이 돌아오게 된 것입니다. 우리 역시 절대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의 답이신 복음과 그 능력에 집중할 때 이 시간표가 따라올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질병시대에 사명자로 부르심에 감사합니다. 영적 문제를 가진 사람과 이 시대를 복음의 능력으로 치유하게 하옵소서.

치유사명자대회 / 2019.5.14.

[매일성경읽기] 히브리서 4장

[매일성경묵상]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요한복음 16: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