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매일성경11:7)-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11월 7일 목요일(매일성경)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다니엘 12:1~3)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3)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구 199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4NkEoWwJOyLKzMhXn0TcnRpAseXO8AN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dKhg7TeE9WY

  우리는 하나님이 하실 일을 정확하게 찾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과 복음을 전하는 일에 모든 것을 건 사람들을 사용하셨습니다. 비록 소수의 사람이지만 하나님은 성경의 Remnant 7명, 히브리서 11장 사람들, 로마서 16장 사람들을 사용하셨고, 이들이 하늘의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날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준비하시고 우리가 받을 축복의 내용은 무엇일까요?

1. 재앙 막는 영적 사령관
  하나님은 우리를 재앙 막는 영적 사령관으로 부르셨습니다. 우리가 받을 응답은 별과 같이 모두가 보게 되고, 영원히 남을 응답입니다. 다니엘은 전쟁과 다가올 일들 앞에서 재앙을 막을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했습니다. 여전히 세상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많고, 재앙을 만나는 사람이 가득하지만, 우리가 그들을 살리는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2. 중요한 것을 구분해 주는 영적 재판관(상담자)
  하나님은 우리를 중요한 것을 구분해주는 영적 재판관으로 부르셨습니다. 중요한 영적 상담자가 되는 것입니다. 바벨론에 큰 전쟁이 일어나고 많은 사람이 죽게 되는 일이 일어난 것처럼 우리에게도 아주 큰 영적 전쟁이 남아 있습니다. 이때 하나님은 전쟁과 죽음 가운데서 많은 사람이 구원을 얻을 것과 많은 사람을 돌아오게 한 사람이 빛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3. 많은 사람을 살려내는 파수 대장(파수꾼)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를 많은 사람을 살려내는 파수 대장, 파수꾼으로 부르셨습니다. 다니엘이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한 것처럼 우리도 우리의 현장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달해야 합니다. 이제는 나와 현장에 주시는 하나님의 증거를 가지고 Remnant와 서밋에게 전달하는 증인으로서 재앙과 전쟁을 막는 축복을 누려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받을 축복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하나님이 하실 일을 정확히 알고, 복음을 회복하는 일에 쓰임받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19.6.23.

[매일성경읽기] 요한계시록 3장

[매일성경묵상]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립보서 4: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