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매일성경11:3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11월 30일 토요일(매일성경)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마태복음 11:25~30)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28~30)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37장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구 363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TwkPEWaQ9F-oU_8t9VKeGehYFIxKhyWf0/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jPe3-yyl4Aw

  하나님 자녀는 아무리 무너져 있어도, 아무리 힘든 가운데 있어도 괜찮습니다. 다시 예수님을 향해 가면 됩니다. 예수님의 멍에에 우리의 수고의 멍에를 연결시키면 됩니다. 이때 예수님께서 우리를 소생시키십니다. 세계를 움직인 성경의 Remnant 7명은 어떤 상황 속에서도 여호와를 바라보는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힘을 가지기 위해 하나님 자녀가 붙잡아야 될 언약은 무엇일까요?

1. 모든 일을 그리스도께 묶어라
  우리의 모든 일과 어려움과 수고를 그리스도께 묶으면 3가지 운명(사탄, 지옥, 재앙)에서 벗어납니다. 세상 사람들이 어려움을 당하는 이유도 바로 운명에 묶여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공부를 많이 해도 사탄을 이길 수 없고, 재앙과 지옥 배경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래서 살아갈수록 어려운 것입니다. 나의 고통과 고난과 수고를 십자가에 연결시키면 예수님이 우리를 소생시키십니다.

2. 그리스도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라
  많은 사람이 수고하고 무거운 짐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경제를 가졌지만, 오히려 영적 병에 시달리고 죽어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보려 종교를 만들어 섬겨봅니다. 동시에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는 접신을 하게 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벗어나도록 그리스도의 비밀을 전해야 합니다. 모든 흑암 현장에 이 사실을 전달해야 합니다. 성령이 임하고 사탄이 결박되면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집니다.

3. 학업, 인생, 산업을 그리스도께 연결하라
  하나님 자녀에게 최고 응답은 성삼위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시는 것입니다. 요셉은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여호와께서 함께하시는 응답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다윗 역시 여호와가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주시는 평생 응답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나의 연약함과 수고와 어려움을 그리스도께 연결시키고 그리스도를 향해 나아가게 하옵소서. 어떤 상황 속에서도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힘을 주옵소서.

임마누엘교회 주일 1부 / 2019.7.21.

[매일성경읽기] 사도행전 18장

[매일성경묵상]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마가복음 16:16~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