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중직자가 시급히 할 것(매일성경12:4)-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12월 4일 수요일(매일성경)

중직자가 시급히 할 것(사도행전 12:1~25)

헤롯이 영광을 하나님께로 돌리지 아니하므로 주의 사자가 곧 치니 벌레에게 먹혀 죽으니라 하나님의 말씀은 흥왕하여 더하더라(23~24)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96장 새벽부터 우리(구 260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P0rn0VtlGp4jQE7AzTw-HFAlUmhOPyP0/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ifl7HlcUek0

초대교회가 큰 어려움 당했을 때, 중직자들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중직자는 올바른 언약부터 잡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한다면, 반드시 큰 응답으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노예생활을 했던 이스라엘 백성이 완전히 멸종을 당할 위기 시대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중직자들에게 전달된 언약은 출애굽의 역사로 이어졌습니다. 이후 언약 잡은 중직자들은 가나안 정복 전쟁의 선두에 섰습니다. 그렇다면 중직자들이 지금 가장 시급하게 할 일은 무엇일까요?

1. 인재 운동 - CVDIP(Covenant, Vision, Dream, Image, Practice)
Remnant에게 확실한 CVDIP와 말씀이 각인되고 뿌리내리며 체질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오직 이 방법으로만 Remnant들이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를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들 중에 경제, 정치를 살릴 엘리트 Remnant가 일어나야 합니다. 중직자가 이 언약과 인재 운동의 흐름 속에 있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3단체와 경제, 정치를 살릴 Remnant를 만나게 하실 것입니다.

2. 무너진 Remnant 살려라 - 치유
정신병 시대, 중독 시대, 범죄 시대가 임했습니다. 이제는 인재 운동에서 나아가 무너진 Remnant를 살려야 합니다. Remnant가 말씀을 붙잡고 기도로 각인, 뿌리, 체질을 바꾼다면 하나님의 역사가 반드시 일어납니다. 각인된 대로 살아가고 뿌리를 내린 대로 열매를 맺으며 그것이 그대로 체질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제 교회와 중직자가 본격적으로 Remnant를 치유하는 일을 해야 합니다.

3. Remnant 사역자로 키워라
최종적으로 Remnant를 사역자로 키워야 합니다. Remnant를 교회를 살리고 빛의 경제의 축복을 받을 중직자로 미리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동시에 Remnant를 올바른 전도자로 양육해야 합니다. 이것만이 Remnant와 시대와 세계를 살리는 길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올바른 언약을 붙잡고 Remnant를 키우는 하나님의 소원 속에 나의 삶이 있게 하옵소서.

70인요원훈련메시지 / 2019.7.23.

[매일성경읽기] 창세기 3장

[매일성경묵상]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마가복음 16:16~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