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말세지말의 교회(마태복음 25:45~46)-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2월 1일 토요일

말세지말의 교회(마태복음 25:45~46)

“이에 임금이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하지 아니한 것이 곧 내게 하지 아니한 것이니라 하시리니 그들은 영 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 620장 여기에 모인 우리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TdGpBidNVDnr2gmZWyQjF01Zqo7eSzIco/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En8KbtXCXMs

과연 나는 세계복음화를 할 수 있을까요? 허황된 소리처럼 들릴 수 있지만, 성경에는 그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도 현장에는 사탄의 능력을 24시 받아 세계를 정복하고 있는 사람이 가득합니다. 이들이 바로 3단체입니다. 말세지말의 때에 붙잡을 절대 언약은 무엇일까요?

1. 3단체의 도구 6가지
3단체가 접신을 지렛대로 삼아 사람들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명상 운동, 기 운동을 하며 사탄이 주는 힘을 받을 그릇을 준비하고, 전 세계 대학을 비롯한 학교를 장악하여 영향을 끼칩니다. 또, 문화를 통해 전 세계 청년과 Remnant를 사로잡고 인터넷과 미디어로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2. 말세지말의 교회를 향한 절대 언약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 충만(행1:1, 3, 8)의 언약을 붙잡은 나에게 무너지는 교회를 살리는 교회라는 절대 언약을 주셨습니다. 교회 안에 기름 없이 빈 등을 가진 자(마25:1~13), 달란트를 묻어두고 복음에 관심이 없는 자(마14~30), 분쟁을 일으키는 염소와 같은 자들이 있습니다(마30~33). 그러므로 올바른 주인을 섬기는 교회(마25:13, 18, 34)와 생명 살릴 준비하는 교회라는 언약을 붙잡아야 합니다.

사탄에 빼앗긴 것을 회복해야 합니다. 세계 교회가 문을 닫고, 그리스도가 아닌 사람이 주인되어 있습니다. 사실은 사탄이 그 주인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전 세계를 살리기 위해, 올바른 복음을 붙잡고 여기에 도전해야 합니다. 언약만 바로잡는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응답하십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마지막 때 무너진 교회를 회복하는 하나님의 절대 언약을 붙잡게 하옵소서.

[성경읽기] 신명기 1~2장, [성구암송] 히브리서 11:1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19.9.22.

[깊은 질문]
Q. 천국은 마치

이스라엘 나라는 결혼식을 3번 했습니다.
첫 번째가 정혼식, 우리말로 하면 약혼식입니다.
두 번째 결혼식은 신랑의 집에서 하고,
세 번째 결혼식은 신부의 집에서 하는 것이었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비유는 신부의 집에서 하는 결혼식이었습니다.
이스라엘의 풍속에서 신랑이 오는 그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았습니다.
주로 신랑은 한밤중에 찾아왔기에 신부와 신부를 돕는 자들은 신랑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가 있었습니다. 신랑이 더디 오므로 모두 졸며 자고 있었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서, 신랑을 맞으러 나갔습니다. 이때 미련한 5명은 등불에 기름이 없어 슬기로운 자들에게 기름을 나누어 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슬기로운 자들은 대답했습니다.
“우리와 너희가 쓰기에 다 부족하니, 파는 자들에게 가서 사라.”
미련한 자들은 기름을 사러 갔고, 그 사이에 신랑이 와서 준비한 자들만 혼인 잔치에 들어갔습니다.
남은 처녀들은 “주여 주여 열어주소서.”라고 울며 부탁했지만, 굳게 닫힌 문은 열리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