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걸어온 30년과 나(로마서 16:2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걸어온 30년과 나(로마서 16:20)

평강의 하나님께서 속히 사탄을 너희 발 아래에서 상하게 하시리라 우리 주 예수의 은혜가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통일 248)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TDMWJlHbhEdrsuCJwDMHKuampCw26nIxE/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oSiqXCJQsfE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무엇일까요? 구약 성경에서 약속하신 “오실 그리스도”, 신약 성경에서 말씀하는 “오신 그리스도”입니다. 이제 복음 가진 Remnant가 모여 훈련을 받아 현장을 살리는 제1, 2, 3 RUTC 운동의 응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 전에 내가 받은 응답은 무엇일까요?

1. 절대 언약 속에 있는 자 - 비밀 선교사
하나님의 절대 언약 앞에서만 사탄은 무릎 꿇습니다. 하나님이 이 비밀을 나에게 주셨습니다. 성경의 Remnant 7명과 바벨론의 세 청년과 다니엘, 초대교회 성도 역시 절대 언약을 붙잡고 생명을 걸었습니다. 나는 이 비밀을 전하는 비밀 선교사입니다.

2. 전도 대열에 선 자 - 현장 선교사
하나님이 나를 전도 대열 속으로 보내셨습니다. 나는 현장에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현장 선교사입니다. 구원 받을 영혼 300명의 이름을 적고 기도할 때, 30명 정도의 제자를 남기게 되며, 하나님은 예비된 말씀 운동 현장(지교회)으로 나를 인도하십니다.

3. 빛의 대열에 선 자 - 기념비적 선교사
마침내 흑암 가운데 있는 영혼에게 복음의 빛을 비추는 기념비적 응답을 남기게 됩니다. 그리스도 이름 앞에서 사탄은 발 앞에 무릎 꿇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면 주위의 연약한 사람이나 잘못한 사람을 품고 용서할 수 있습니다(고후2:11). 이것이 흑암을 무릎 꿇게 하는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언약 기도] 사탄이 무릎 꿇을 수밖에 없는 비밀 선교사, 현장 선교사, 기념비적 선교사의 여정을 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출애굽기 17~18장, [성구암송] 빌립보서 1:6

2020년 원단기도회 1강 / 2019.12.31.


[깊은 질문]
Q. 하나님이 주시는 힘

“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강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강탈하리라”(마태복음 12:29)

사탄을 결박시키지 않았는데, 어떻게 응답 받을 수 있는가? 이건 과학자도 모르는 이야기다. 이미 주신 언약을 붙잡으면 이런 힘이 온다.

첫째, 영적 힘이다. 이해할 수 없는 힘이 온다. 영적 힘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불신자가 보기에 “저 사람에게 도움 받고 싶다.”라는 생각이 든다.

둘째, 하늘의 지혜다.

셋째, 치유하는 힘이다. 나와 많은 사람과 현장을 치유하는 힘이 생긴다.

넷째, 빛의 경제다. 흑암 경제가 아닌 빛의 경제다. 힘을 얻으면 따라온다.

다섯째,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릴 만남이다. 성령 인도로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리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