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영적 세팅과 세계 살릴 준비(사도행전 19:21)-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6월 20일 토요일

영적 세팅과 세계 살릴 준비(사도행전 19:21)

이 일이 있은 후에 바울이 마게도냐와 아가야를 거쳐 예루살렘에 가기로 작정하여 이르되 내가 거기 갔다가 후에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 하고

♬508장 우리가 지금은 나그네 되어도(통일 270)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TwuBkvwBPL5TAyvAL1f66Mjwt2w9xAMM/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J2fK-_MevvA

Remnant의 시기에 영적 세팅을 하고 세계를 살릴 준비를 해야 합니다. 서밋 그릇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절대 주권을 알고, 믿고, 그 속으로 들어갈 때 하나님은 절대 언약을 주십니다. 절대 언약 속에는 절대 응답이 있습니다. 이렇게 영적 세계를 보는 영적 세팅을 갖춘 후 따라오는 응답은 무엇일까요?

1. 과거
과거의 언약이 응답으로 오기 시작합니다. 영적 세계를 보는 눈이 열리는 것입니다. 성경의 Remnant 7명의 언약의 여정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과거의 어려움과 가정과 가문의 문제가 응답으로 다가왔습니다. 개인의 장단점마저도 모두 응답이 되었습니다. 천군 천사가 동원되어 하나님의 심부름을 하고 있었음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2. 오늘과 미래
오늘의 언약과 미래가 모두 응답으로 옵니다. 두란노 운동 이후, 바울은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라는 언약을 붙잡았습니다(행19:21). 주께서 바울이 법정에 선 그날 밤, 바울에게 “로마에서도 증언하여야 하리라”라고 언약을 확인시켜 주셨습니다(행23:11). 바울은 재판 받으러 가는 길에 만난 풍랑 중에도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라는 언약을 믿었습니다(행27:24). 마침내 바울을 통해 바울에게 로마복음화의 언약이 성취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임재하는 곳에 천군 천사가 활동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이룹니다. 영적 세팅을 마치고 하나님이 가장 필요로 하시는 일을 위해 기도할 때, 실제로 천군 천사가 일합니다. 하나님의 뜻은 반드시 이뤄집니다.

[언약 기도] 전 세계 대학과 Remnant를 살릴 주역으로 영적 세팅과 서밋 그릇을 준비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사무엘상 18장 [성구암송] 창세기 1:27

세계대학수련회 3강 / 2020.2.6.


[깊은 질문]
Q. 영적 세계를 모르면

지금 중직자나 목사나 교인들이 영적 세계를 전혀 모른다. 그러니 무당보다 못하다.
무당은 결국 망하게 하지만, 무언가 보여주기라도 한다.
그러나 교회에서는 보여주는 것도, 힘도 없다. 그러니까 선교하지 못하고, 한계를 만난다.
“옳다.”, “맞다.”, “네가 어떠하다.” 이 말만 하다가 한계를 만난다.

세상에 나가서 그런 사람이 되면 안 된다. 빨리 빠져나와 그들을 살려내야 한다.
영적 세팅을 하고 나아가야 한다.

“능력이 있어 여호와의 말씀을 행하며 그의 말씀의 소리를 듣는 여호와의 천사들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그에게 수종들며 그의 뜻을 행하는 모든 천군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의 지으심을 받고 그가 다스리시는 모든 곳에 있는 너희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시편 103:2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