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기도수첩-태권도는 선교를 위한 것(사도행전 1:8)-조은친구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2월 19일 월요일

태권도는 선교를 위한 것(사도행전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505장 온 세상 위하여(구 268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Ru1wVDxp5PpKHnwrC0CpWUJedZp85kB0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ZljF7miso90

모든 일의 성공과 실패는 흐름을 잘 따라가느냐, 따라가지 못하느냐에 있습니다. 특히 영향력 있는 사람은 흐름을 주도적으로 바꿉니다. 복음가진 우리는 흐름을 바꾸는 데서 나아가 복음을 향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스포츠에도 역시 경제, 문화, 종교적 흐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태권도는 한국에서 시작되어 한국인이 주로 하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이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어 전 세계적 운동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일입니다. 태권도가 선교를 위한 것이라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태권도 선교를 위해 가져야 할 기도제목은 무엇일까요?

1. 237개 나라 세계화
태권도를 237개 나라에 세계화시키는 것입니다. 정치인을 만나 그들의 마음에 태권도의 중요성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그러면서 신실한 체육인을 찾으면 됩니다. 또, 성실한 내용으로 현장을 보아야 합니다. 이 현장을 보는 영적 눈을 뜬다면 태권도를 통한 놀라운 복음운동이 시작될 것입니다.

2. 237개 나라 복음화
좁은 시야를 가진 많은 사람은 인재를 많이 모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참된 성공을 위해서는 복음운동을 할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바로 오직, 유일성, 재창조(사도행전 1:1, 3, 8)의 축복을 누리는 자들입니다.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충만의 언약을 붙잡고 전문성을 기르는 만큼 전도 훈련을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서만 237개 나라를 복음화할 수 있습니다.

3. 237개 나라 제자화
모든 사람과 함께 복음화를 이루는 가운데 제자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충만 속에 있는 전문인, 엘리트, Remnant를 찾는 것입니다. 세계화는 되었는데 복음화되지 않았다면, 언젠가 반드시 무너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일을 지속할 수 있는 제자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직 이 흐름에 있을 때, 우리 인생의 사라지지 않는 영원한 발자취를 남기게 될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태권도가 237개 나라를 살리는 선교의 문이 되도록 세계화되게 하시고, 복음가진 전문인과 Remnant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태권도선교대회 1강 / 2017.9.16.

[성경읽기] 고린도후서 5~6장.

[복음성구]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고린도전서 2: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