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237개 나라 – 치유(창세기 37:1~11)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6월 27일 수요일

237개 나라 – 치유(창세기 37:1~11)

요셉이 다시 꿈을 꾸고 그의 형들에게 말하여 이르되 내가 또 꿈을 꾼즉 해와 달과 열한 별이 내게 절하더이다 하니라 그가 그의 꿈을 아버지와 형들에게 말하매 아버지가 그를 꾸짖고 그에게 이르되 네가 꾼 꿈이 무엇이냐 나와 네 어머니와 네 형들이 참으로 가서 땅에 엎드려 네게 절하겠느냐 그의 형들은 시기하되 그의 아버지는 그 말을 간직해 두었더라(9~11)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10장 아 하나님의 은혜로(구 410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Q38tLPJ_xJ0qvF9qIIt_b4TdWvWK2hJmU/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acQFzZhGkWw

태영아, 유아유치 시기는 인생의 모든 것이 결정되는 시기입니다. 이 중요한 시기에 복음을 깨닫지 못하면 이미 육신, 마음, 정신이 병들고, 환경을 통해 복음 이외의 것을 그대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심각한 영적 문제를 이미 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해결책은 단 하나입니다. 어릴 때에 복음을 각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237개 나라를 치유할 유일한 길입니다. 어떤 부모와 교사가 되어서 아이들을 키워야 할까요?

1. 부모 치유훈련
많은 부모가 이미 오래된 것, 곧 12가지 문제(창세기 3, 6, 11장, 사도행전 13, 16, 19장, 불신자상태 6가지)와 가문의 바탕 위에 가정을 꾸리고, 이 속에서 나오는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음악, 연극, 뮤지컬 등을 통해 12가지 문제를 풀어내어 문화행사를 열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도록 만든다면 치유가 일어날 것입니다. 재창조의 역사로 세상 어디에서도 해결할 수 없는 영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교사 치유훈련
교사에게는 지금이 치유훈련을 받을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미 와 있는 영적 문제와 직업때 문에 생긴 병이 교사가 치유 받아야 할 문제입니다. 언약만 제대로 붙잡으면 됩니다. 특히 유아유치 시기는 부모님이 가정에서 할 수 없는 역할을 교사가 대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3. 유아유치 Remnant의 기회
복음이 담긴 작품, 시청각자료, 발표 등을 통해 Remnant를 직접 훈련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복음 작품을 통해 이미 각인되었거나 지금도 받고 있는 상처를 없앨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받아들이는 시기이기에 치유는 반드시 일어납니다. 시청각자료를 활용하고 스스로 만든 창작물을 발표하며 각인된 복음은 평생 누릴 수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복음이 각인하고, 총리가 되어 237개 나라를 살린 요셉이 그 증인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어릴 때부터 복음으로 각인된 Remnant를 통해 237개 나라를 치유하게 하옵소서.

유아유치수련회 1강 / 2018.1.5.

[성경읽기] 데살로니가전서 1장.

[복음성구]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한복음 8:44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