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치유전문 집중학교(사도행전 19:8~20)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6월 25일 월요일

치유전문 집중학교(사도행전 19:8~20)

바울이 회당에 들어가 석 달 동안 담대히 하나님 나라에 관하여 강론하며 권면하되 어떤 사람들은 마음이 굳어 순종하지 않고 무리 앞에서 이 도를 비방하거늘 바울이 그들을 떠나 제자들을 따로 세우고 두란노 서원에서 날마다 강론하니라(8~9)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72장 네 병든 손 내밀라고(구 530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QSlFJGdBVP46X-_zk_nEF6FI0kVb5pU1M/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5j73gXtZdk4

세상은 날이 갈수록 정신병, 육신의 병이 급증합니다. 그로인해 각종 치유단체, 치유팀이 등장했고 치유 혼란시대가 왔습니다. 많은 사람이 명상을 통해 의식, 잠재의식, 무의식을 치료하고 ‘참된 나’를 찾으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떠난 모든 사람의 주인은 사탄입니다. 명상을 통해 치유되는 것 같아 보이지만 결국 개인에게 재앙이 임합니다. 복음가진 우리는 올바른 방법으로 개인, 시대, 세상을 치유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영적 치유
가장 먼저 영적 치유를 하지 않으면 어떤 것도 치유되지 않습니다. 치유의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치유를 위해 점을 치고 우상을 숭배합니다. 그러나 창세기 3, 6, 11장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영적 비밀을 알고 있는 사람을 통해 개인과 시대를 치유하십니다. 사도행전의 저자인 의사 누가는 오직 복음으로 영적 병, 마음의 병, 생각의 병을 고칠 수 있다는 사실을 현장에서 확인했습니다.

2. 전인 치유
우리의 각인이 오직 그리스도로 치유되어야 합니다. 사탄의 세력을 이기는 유일한 답인 하나님 나라의 비밀입니다. 이것을 가지고 뿌리내린 것을 치유하면 됩니다. 나아가 오직 성령 충만의 언약으로만 우리의 체질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3. 집중의 포인트
현장을 치유하고 말씀운동을 하기 위해 집중의 포인트를 가져야 합니다. 바로 하나님이 주신 말씀, 기도, 삶입니다. 우선 강단 말씀을 붙잡고 항상 기도할 수 있는 ‘나만의 24시’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또, ‘집중의 24시’ 포인트를 가질 때 삶에서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4. 치유 스쿨
베드로는 복음으로 앉은뱅이를 치유했고(사도행전 3장), 집사인 빌립은 사마리아라는 한 지역을 복음으로 치유했습니다(사도행전 8장). 복음가진 우리 역시 우리에게 허락하신 가정, 교회, 현장(삶), 문화를 복음으로 치유해야 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으로 현장, 개인, 시대를 치유하게 하시고 현장에 영적 힘을 얻는 참된 치유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2018년 원단기도회 1강 / 2018.1.1.

[성경읽기] 골로새서 3장.

[복음성구]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한복음 8:44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