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항상 누릴 기도제목(사도행전 2:1)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7월 26일 목요일

항상 누릴 기도제목(사도행전 2:1)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그들이 다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06장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구 464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b94NVWEZKCJHf76uddhbCBE-7VIR8Y9A/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bUMGMHRY4uI

대부분의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합니다. 심지어 이 시대의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 배후에는 창세기 3, 6, 11장 문제를 일으킨 사탄이 있습니다. 이 사탄은 그 복음운동을 핍박하고 어렵게 만듭니다. 이때 구원받은 우리가 항상 누릴 기도제목이 있습니다. 성령 충만과 최고의 응답인 성령 역사입니다(사도행전 1:8, 2:1). 이 응답을 받은 초대교회 성도들은 핍박과 죽임을 당해도 계속된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했습니다. 이들처럼 우리가 항상 누릴 기도제목은 무엇일까요?

1. 전도의 서밋
하나님께서 부족한 ‘나’에게만 주신 은혜로 ‘나’만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것을 전도의 서밋이라고 합니다. 노예 요셉과 총리 요셉의 전도 서밋이 달랐듯이, 이것은 시간표에 따라 바뀌기도 합니다. 전도의 서밋을 찾아낼 때 가장 중요한 것이 회당입니다(사도행전 17:1~2, 18:4, 19:8~10). 회당에 갈 때, 미래를 살리고 후대를 키울 수 있는 서밋을 찾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즉, 전도의 서밋은 ‘나’의 전도를 찾는 것입니다. 이것을 찾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2. 제자의 서밋
가장 낮은 곳에서 믿음과 눈은 가장 높은 곳에 두는 것을 제자의 서밋이라고 합니다. 성경의 Remnant 7명은 낮은 곳에 있지만 생각은 가장 높은 곳에서 언약을 붙잡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생명 걸고 주의 종과 교회를 살렸습니다(비밀결사대). 그리고 Remnant를 키우며(Remnant Ministry), 문화를 바꾸었습니다(Holy Mason).

3. Remnant의 서밋
Remnant의 서밋이란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Remnant는 지금보다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상을 이기기 위해서는 복음 속에서 나오는 영적 서밋의 자리에 서고, 그 축복 속에서 기능 서밋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 서밋으로 세계를 정복하게 됩니다. 전도의 서밋, 제자의 서밋, Remnant의 서밋은 항상 기도하는 기도의 서밋에 서게 될 때, 편안하고도 형통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나에게 성령 충만을 허락하시고 나의 모든 현장에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전도의 서밋, 제자의 서밋, Remnant의 서밋을 항상 누리게 하옵소서.

핵심훈련메시지 / 2018.2.3.

[성경읽기] 데살로니가전서 4장.

[복음성구] 무릇 우리는 다 부정한 자 같아서 우리의 의는 다 더러운 옷 같으며 우리는 다 잎사귀 같이 시들므로 우리의 죄악이 바람 같이 우리를 몰아가나이다(이사야 6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