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25시 치유 선교사(행 1:8) - 조은친구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8월 6일 월요일

25시 치유 선교사(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구 93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GI4CT8QlLMYaSzM0RY2SB7bFVagb8O0E/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7FSbZBIiGYM

  24시 집중해서 하나님을 향하는 시간을 가지면 치유가 일어납니다. 이것이 25시 되어지는 것이 서밋입니다. 우리는 25시의 비밀을 아는 치유 선교사입니다. 사탄은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완전히 장악했습니다(에베소서 6:12). 90%의 사람은 가난과 어려움에 시달리고, 10%의 엘리트는 영적 문제로 고통당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오직 성령으로 함께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세상을 치유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1. 나의 안 되는 것에 도전
  가장 안 되는 것에 24시 도전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총애를 받은 요셉은 고된 일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노예로 팔려가게 되자 온갖 힘든 일을 해야 했습니다. 요셉은 그곳에서 가장 안되는 것에 24시로 체험하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지금 절대 불가능한 위치에 있는 것 같아 보여도 영적 눈을 열면 절대 가능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속에서 ‘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 말씀의 가장 중요한 흐름이 보이기 시작합니다(사도행전 1:1, 3, 8).

2. 세상의 안 되는 것에 도전
  세상의 가장 안 되는 것에 24시 도전하는 과정 가운데 모든 응답이 옵니다.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이라는 언약의 완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입니다(사도행전 1:1, 3, 8). 이 언약을 누리며 세상에 나가면(5가지 기도원리), ‘하나님이 만드신 나, 하나님이 주신 나의 것, 나의 현장’을 발견하고 언약을 확인하게 됩니다(7가지 달란트). 또, 언약의 성취를 체험하고(9가지 흐름), 언약의 증인으로 서게 됩니다(20가지 전도 전략). 이것이 세상을 치유하는 전도자의 삶 62가지입니다.

3. 교회의 안되는 것에 도전
  이제 일어나 교회의 가장 안 되는 것에 도전하고, 교회와 후대를 살려야 합니다. 사도행전 1장의 언약(사도행전 1:1, 3, 8)과 2장의 5가지 응답(사도행전 2:1~7, 성령의 역사, 전도 문, 말씀성취, 제자, 현장 변화)을 회복해야 합니다. 안디옥 교회의 언약과 팀 구성의 축복을 우리의 것으로 누리면 초대교회의 선교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사도행전 13:1~4). 나아가 바울팀이 성령의 능력으로 두란노운동을 펼치고, 강대국 로마를 살린 것같이 지역을 살리고 강대국을 살리게 됩니다(사도행전 19:1~7).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24시 하나님을 향한 집중의 시간을 통해 25시의 비밀을 누리게 하옵소서. 나와 세상과 교회의 가장 안 되는 부분에 도전하여 치유하는 선교사가 되게 하옵소서.

청년리더수련회 1강 / 2018.2.15.

[성경읽기] 데살로니가전서 1~2장.

[복음성구]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사도행전 4: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