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기도수첩(25시 서밋 선교사(행 1:8)- 조은친구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8월 7일 화요일

25시 서밋 선교사(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502장 빛의 사자들이여(구 259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ROfZUefWZPp6YVQxgDbvYsH44C_HdFQVg/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7FSbZBIiGYM

  25시란 하나님 능력의 시간표입니다. 영세 전에 감추어졌다가 지금 나타나 세세무궁하도록 있을 것입니다(로마서 16:25~27). 그리고 예수님이 설명하신 하나님 나라(사도행전 1:3), 즉 임마누엘입니다. 이것을 24시 누리며 기다린다면,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이 주시는 25시의 비밀이 나타납니다. 이 비밀을 가지고 서밋운동하는 서밋 선교사가 우리가 받은 축복입니다. 무엇부터 시작하면 될까요?

1. 모든 사람을 전도 문으로
  모든 사람은 전도 문입니다. 교회 각 기관의 성도, 구역의 구역원들, 주일학교의 Remnant가 모두 영혼을 살리는 문입니다. 이 사실을 보고 모든 사람을 전도 문으로 만드는 자가 서밋 선교사입니다. 이때 25시 능력이 나타나 놀라운 전도 문들이 열립니다.

2. 모든 사람, 모든 현장을 선교 문으로
  우리가 놓치고 보지 못하는 현장을 보는 눈을 떠야 합니다. 모든 사람과 모든 현장을 선교 문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복음으로 무장되지 않은 사람이 외국의 선교 현장에 간다면 많은 어려움을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외국 현장의 Remnant, 청년, 기성세대의 영적 관리가 시급합니다. 현지인 한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고, 제자로 세우는 데까지는 많은 시간과 힘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 현장에 다민족 영혼들을 보내주셨습니다. 방황하는 TCK(Third Culture Kid: 제3문화권 자녀)역시 선교의 큰 밭입니다.

3. 업을 25시로
  하나님이 주신 업(학업, 산업)을 25시로 누려야 합니다. 이 힘으로 업의 현장에서 10%, 1%가 되는 과정 속에 오직의 축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하나님이 주신 업의 유일성과 재창조의 응답을 누리게 됩니다. 노예로 간 요셉은 청소를 하면서도 오직을 찾았고, 가정 총무가 되었습니다. 억울하게 간 감옥에서는 장관을 만나 답을 주는 유일성 응답을 받았습니다. 마침내 바로 왕에게도 답을 주며 총리가 되는 재창조 응답의 증인이 되었습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나의 업을 25시 누리며 모든 사람과 모든 현장을 살리는 25시 서밋 선교사가 되게 하옵소서.

청년리더수련회 2강 / 2018.2.15.

[성경읽기] 데살로니가전서 3~4장.

[복음성구]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사도행전 4: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