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나와 국가를 치유할 기회(사도행전 1:1, 3, 8)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1월 31일 목요일

나와 국가를 치유할 기회(사도행전 1:1, 3, 8)

데오빌로여 내가 먼저 쓴 글에는 무릇 예수께서 행하시며 가르치시기를 시작하심부터 그가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 그가 고난 받으신 후에 또한 그들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살아 계심을 나타내사 사십 일 동안 그들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시니라(1~3)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24장 예수 나를 오라 하네(구 360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ne5hHd0hPGKvTv9UhzV7sd-AqmhRUat4/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Svr_O3WmStk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언약이 성경 속에 있습니다(사도행전 1:1, 3, 8). 그러나 세상은 이것을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며 심지어 교회마저도 온 힘을 다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과 국가에 계속 재앙이 임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정신병 시대라고 부를 만한 사회 현상이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언약을 가진 우리가 먼저 살려야 할 것이 있습니다.

1. 나를 살리면 교회복음화가 일어난다
이 언약으로 먼저 나를 살려야 합니다. 나를 살리면 교회를 살릴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각인하고 하나님 나라에 뿌리를 내리며 오직 성령으로 체질이 바뀌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은 이 일의 증인입니다. 이렇게 될 때 어디서나 오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때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역사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2. 교회를 살리면 국가복음화가 일어난다
지금 내가 다니는 이 교회를 살리게 되면 국가도 살릴 수 있습니다. 마가다락방의 응답은 교회와 현장을 살렸습니다. 이 응답의 힘으로 병들어 버린 국가도 충분히 살릴 수 있었습니다. 안디옥교회와 선교팀은 갱신하는 가운데 병든 총독과 무속 현장을 살렸습니다. 바울팀은 마게도냐와 로마로 가는 중에 인생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도 이 전환점을 허락하실 것입니다.

3. 국가를 살리면 세계복음화가 되어진다
국가가 살아나면 세계복음화할 문이 열립니다. 이때 사탄은 국가가 복음으로 살아나지 못하도록 끝까지 막을 것입니다. 우리가 우상문화로 덮이지 않도록 다니엘처럼 기도한다면 세계복음화의 큰 문이 열릴 것입니다. 그래서 올바른 복음운동에 생을 걸어야 합니다. 나아가 복음 없는 선진국을 살려야 합니다. 단순한 열심이 아닌 성경대로 응답 받고 증인되는 일에 집중하여 도전하면 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나를 이 복음으로 살려주심에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와 그래서 국가, 세계 현장을 살릴 세계복음화가 시작되게 하옵소서.

일본 전도집회 1강 / 2018.10.2.

[성경읽기] 사도행전 27장.

[복음성구]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누가복음 10: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