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세 가지가 깨어져야(매일성경4:3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4월 30일 화요일

세 가지가 깨어져야(갈라디아서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03장 날 위하여 십자가의(구 403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T7zjT6DyJMObzhlvmP2niPECXR77G3Ut4/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kKEzV-3QiWQ

현장에서 전도하는 사람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교회가 문을 닫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2만 7천 명의 선교사가 파송되었지만, 실제로 힘이 없고 현장에서 영향력을 끼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히려 교회당이 없어서 빌려 사용하고는 합니다. 그러므로 세 가지 부흥이 일어나야 합니다. 먼저, 나와 교회와 생업이 살아나야 합니다. 이를 위해 세 가지 틀을 깨야 합니다. 그 틀을 깨면 세계를 살릴 수 있습니다. 어떤 틀을 깨야 할까요?

1. 나의 생각(사탄이 준 것)
사탄이 준 나의 생각을 깨야 합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나 중심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창세기 3:4~5). 내 생각대로 안 되어서 네피림시대가 임했고(창세기 6:4~5), 성공을 위해 바벨탑을 쌓았습니다(창세기 11:1~8). 이것이 무속, 점술, 우상문화로 둔갑하여 사람들이 속이고 있습니다(사도행전 13, 16, 19장). 그 결과 사람은 6가지 운명에 빠지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내 생각의 틀을 깨면 많은 사람을 살릴 수 있습니다.

2. 우리의 생각(노예, 광야, 속국)
세상의 노예가 되어 광야생활을 하며 속국처럼 살고 있는 우리 생각의 틀을 깨야 합니다. 여기서 빠져 나오지 않으면 “된다, 안 된다.“라며 틀린 것을 말하게 됩니다(민수기 14:1~10). 그러면서 있어보이도록 포장만 열심히 하는 데서 나아가 각기 자기의 소견대로 행하게 됩니다(사사기 21:25). 사탄은 언제나 좋아 보이는 것을 가지고 사람들을 속입니다(고린도후서 11:4). 이 사실을 알고 틀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3. 눈에 안 보이는 흐름
눈에 안 보이는 흐름을 깨야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사탄이 준 12가지 흐름을 따라갑니다(요한계시록 12:1~9). 이것이 문화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다 보니 영적 병에 시달릴 수밖에 없게 된 것입니다. 성경에는 이 문제에 관한 정확한 답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바울은 갈라디아서 2장 20절에서 우리가 죽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를 말했습니다.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셔야만 눈에 안 보이는 이 흐름을 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사탄이 준 나의 생각의 틀, 노예 되고 속국된 우리의 생각의 틀이 깨어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생각, 하나님이 행하시는 일, 하나님이 주신 것으로 새로운 틀을 만들게 하옵소서.

산업선교메시지 / 2018.12.22.

[매일성경읽기] 요한복음 7장.

[매일성경묵상] 만일 누가 가서 우리가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고린도후서 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