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영원한 미션, 누릴 것(로마서 16:25~27)-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영원한 미션, 누릴 것(로마서 16:25~27)

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함은 영세 전부터 감추어졌다가 이제는 나타내신 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따라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믿어 순종하게 하시려고 알게 하신 바 그 신비의 계시를 따라 된 것이니(25~26上)

♬ 435장 나의 영원하신 기업(통일 492)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VBr6mDJ9MZJ6nSKO6sgeWq_dGz6IiBFs/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N_RXLm7VaUI

사람들은 인기와 명예 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하지도 영원하지도 않습니다. 잠시 있다가 사라질 것이기에 목숨을 걸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영원하신 하나님은 내게 영원한 축복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어떻게 영원한 그 언약을 진정으로 붙잡을 수 있을까요?

1. 영원한 영적 사실
영원한 영적 사실을 알고 믿음으로 고백할 때 시공간을 초월한 응답을 누리게 됩니다. 첫째, 성삼위(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둘째, 천국 배경입니다(빌3:10). 셋째, 불신자는 지옥 배경으로 고통 당합니다. 넷째, 마귀 사탄이 속입니다(마25:41). 다섯째, 천사가 하나님 자녀를 섬깁니다(히1:14, 계8:3~5). 여섯째, 육신은 사라지지만 영혼은 영원합니다. 일곱째,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 또한 영원합니다.

2. 영원한 신분과 권세와 면류관
하나님이 나를 하나님 자녀(영원한 신분)로 택하셨습니다. 내가 찾는 것이 아니라 위에서 부어주시는 영원한 권세를 주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전도한 그 영혼(살전2:19)과 세상의 마지막(마24:14)과 전도자의 상급(마10:42)이 바로 영원한 면류관입니다.

영원하신 하나님이 영원한 축복을 누리도록 나를 부르셨습니다. 내 능력을 신뢰하고 사람들을 의지하는 것만큼 어리석은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을 드려서(All In), 모든 것을 누리고(All Out), 모든 것을 살리는 것(All Change)이 영원한 미션의 결론입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하나님이 주신 영원한 축복을 가지고 영원한 미션을 이루게 하옵소서.

[성경읽기] 시편 87-88편, [성구암송] 사도행전 5:42

제14회 북미주산업인대회 제3강 / 2019.9.3.

[깊은 질문]
Q. 무엇이 영원한가?

후대에게 막대한 유산을 남긴들, 복음이 전달되지 않았다면 결국은 죽는다. 전부 멸망의 길에서 벗어날 수 없다. 최선을 다해 공부(성공)했지만 영적으론 무지하고 아무런 힘도 없었다. 어느 날 들이닥친 영적 문제를 돈으로 혹은 부모가 대신해 줄 수 없었다. 결코 나는 해결할 수 없었다. 영원하신 하나님이 불가항력적 은혜를 주셔서 나를 하나님 자녀로 삼아주신 축복만이 완전했다.

“능력이 있어 여호와의 말씀을 행하며 그의 말씀의 소리를 듣는 여호와의 천사들이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의 지으심을 받고 그가 다스리시는 모든 곳에 있는 너희여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시편 103:20,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