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개인 미자립 도전 – 구원_신분(로마서 16:25~27)-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개인 미자립 도전 – 구원_신분(로마서 16:25~27)

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함은 영세 전부터 감추어졌다가(25)

♬ 284장 오랫동안 모든 죄 가운데 빠져(통일 206)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SmGFY0Bs1N7Ylm6fFtz3Y18lUIIJiuW40/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DhnR8CX-G5Y



성도가 자립이 안 되어 불신자의 종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마다 하나님은 복음 가진 중직자와 Remnant를 사용하셨습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절대 계획에 도전할 이유와 시간표를 알았습니다. 정확한 언약을 붙잡고 도전하는 자에게 일어나는 일은 무엇일까요?

1. 말씀이 임하는 역사
시대마다 하나님이 예비하신 한두 명의 사람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임했습니다. 그들이 말씀을 정확한 언약으로 붙잡고 도전한 것입니다. 시대에 임한 재앙을 뒤집어 운명을 바꾸었습니다. 노예, 포로, 속국 상태였지만 개인이 자립하는데서 나아가 후대를 살렸습니다. 아브라함에게 역사가 일어난 것도 정확한 언약을 붙잡을 때였습니다(창12:1~3). 성경에 기록된 7천 번의 약속은 그대로 성취되었습니다.

2. 말씀 성취
하나님의 말씀은 100% 성취됩니다, 그래서 확실한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비전이 보이고 정확한 꿈을 꾸게 됩니다. 그러면 영적 서밋이 되어 기능과 문화가 따라 옵니다. 작은 것이 작품이 되고 위기 가운데 증인으로 서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구원받은 하나님 자녀를 위해 준비하신 5가지 힘(5력)을 찾아 누릴 때, 증인으로 서게 됩니다. 기도를 통해 누리는 영적 힘(Tacit power), 그 가운데 주시는 하나님의 지혜(지력), 전도와 선교를 위한 체력(축복), 세상을 움직이는 경제력(하나님의 도구 6가지), 구원받을 영혼과의 만남의 축복입니다. 이 힘으로 일어나 시대를 살리는 사명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의 구원의 축복과 정확한 언약을 붙잡고 개인 미자립을 해결하는 증인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창세기 47장, [성구암송] 베드로전서 5:7~8

제3차 세계 중직자대회 1강 / 2019.12.13.


[깊은 질문]
Q. “전도할 일이 있으면 살고 없으면 간다.”

나는 지금도 기억난다. 한 목사님이 몸이 아프실 때 하신 말씀 기억이 난다. 간단하게 말씀하셨다.
“전도할 일이 있으면 살고, 없으면 간다.” 그렇다. 확실한 것이다.
더 이상 복음 전할 일이 없다면, 무엇 때문에 살겠는가?

나의 고민은 무엇인가? 언약을 정확하게 붙잡으라. ‘나는 왜 이렇게 어렵지?’라고 생각한다면 해결이 안 될 것이다. 언약을 정확하게 잡아야 한다.

어떤 사람 암이 걸렸다. 내가 말해주었다.
“하나님이 당신을 지금 당장 불러갈 수 있다. 그런데 왜 암에 걸리게 하셨는가? 하나님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 주시려고 증인으로 부르신 것 아닌가?” 그렇다. 정확한 언약을 붙잡아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