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산업인 전도자의 일정표(요한삼서 1:2)-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6월 27일 토요일

산업인 전도자의 일정표(요한삼서 1: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539장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통일 483)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GZnRvklRBcYMMwgMuNCR818QhRR92mjA/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lTS7iR_bd3o

가이오를 비롯한 로마서 16장의 인물들에게는 전도자의 일정표가 있었습니다. 오직 복음만 가졌는데, 오직의 능력이 오고, 그 증인이 되었습니다. 이때 교회와 전도, 선교를 위한 빛의 경제가 회복되었습니다. 이들은 모두 하나님과의 이면 계약(하나님이 만드신 나, 나의 것, 나의 현장)이 있었습니다. 이것을 발견하면 어떤 일정표가 나올까요?

1. 전도 서밋
전도 서밋으로 서는 일정표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정시 기도의 단을 쌓을 때, 전도자의 삶 62가지를 평생의 일정으로 누리게 됩니다. 또, 어디서든지 24시 하나님과 함께 함(WITH, Immanuel, Oneness)을 누리며 눈에 보이지 않는 역사를 체험합니다. 이때 하나님이 아무도 못하는 일, 아무도 모르는 길, 아무도 모르는 시간, 아무도 못 가는 곳(Nobody, No way, No time, Nowhere)의 응답을 주시고 영원한 작품을 남길 수 있습니다.

2. 교회 서밋, 산업 서밋
하나님이 영세 전에 감추어진 복음의 비밀을 알게 하시고 세세무궁하도록 있을 축복을 나에게 주셨습니다. 이 축복을 누리는 가운데 교회를 살리는 3기업(선교적, 문화적, 사회적 기업)이 세워지고, 전도자의 보호자, 동역자, 식주인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산업 서밋의 결과는 당연히 따라옵니다. 이미 받은 성삼위 하나님이 함께 하시며 위에서 내리는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 배경을 누리며 하나님이 주신 6가지 도구(LVTNPO)로 빛의 경제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을 할 것인가?’보다 ‘하나님의 뜻인가?’가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시간표에 오고 그 축복을 누구도 막을 수 없습니다. 기도로 속에서 하나님이 주시는 여유를 누리며 응답을 체험하는 증인이 되길 소망합니다.

[언약 기도] 오직 복음만 붙잡게 하옵소서. 전도자의 일정표 속에서 전도 서밋이 되고, 교회와 산업을 살리는 증인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성경읽기] 사무엘상 25장 [성구암송] 창세기 1:28

산업선교메시지 / 2020.2.15.


[깊은 질문]
Q. 나는 전도자의 24기도 속에 있는 보호자, 동역자, 식주인인가요?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간구할 때마다 너희 무리를 위하여 기쁨으로 항상 간구함은 너희가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을 위한 일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라”(빌립보서 1:3~5)

“내가 겐그레아 교회의 일꾼으로 있는 우리 자매 뵈뵈를 너희에게 추천하노니 너희는 주 안에서 성도들의 합당한 예절로 그를 영접하고 무엇이든지 그에게 소용되는 바를 도와 줄지니 이는 그가 여러 사람과 나의 보호자가 되었음이라 너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동역자들인 브리스가와 아굴라에게 문안하라 그들은 내 목숨을 위하여 자기들의 목까지도 내놓았나니 나뿐 아니라 이방인의 모든 교회도 그들에게 감사하느니라”(로마서 16:1~4)

“나와 온 교회를 돌보아 주는 가이오도 너희에게 문안하고 이 성의 재무관 에라스도와 형제 구아도도 너희에게 문안하느니라”(로마서 16: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