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생명 걸 가치를 본 헌신자(요한계시록 2:10)-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10월 15일 목요일

생명 걸 가치를 본 헌신자(요한계시록 2:10)

너는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 볼지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에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십 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관을 네게 주리라

♬찬송가 505장 온 세상 위하여(통일 268)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QEElDrBJpDXr8ZcTOHLH-1rxUmMtaDIVE/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LezkctiuGQU?t=2230

 

사탄은 지금도 조직적으로 교회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이 영적 사실을 본 중직자는 생명 걸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한 번 사는 인생을 바쳐 헌신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생명 건 헌신자를 비밀결사대, Remnant에게 생명 건 자를 Remnant Ministry, 성전 건축을 위해 Mason 전쟁을 하는 자들을 Holy Mason이라고 합니다. 이들에게 오는 마지막 기회가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1. 시간과 헌신의 가치
생명 걸 가치를 본 헌신자는 시간과 헌신의 가치를 압니다.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과거와 오늘, 미래를 보고 교회를 섬기게 됩니다. 그 가운데 영적 재앙 가운데 하나님께 나를 드리는 올바른 헌신을 하게 됩니다. 출애굽 시대의 이드로 장로, 14대에 걸친 전쟁 가운데서 등장한 다윗, 영적 재앙 가운데 생명 걸고 헌신한 오바댜가 그 증인입니다.

2. 생명 운동을 아는 자
생명 건 헌신자들은 생명 운동을 알고 있습니다. 생명 운동의 뿌리는 그리스도입니다. 그 뿌리 위에 숨겨진 그루터기에 새순(후대, Remnant)이 나도록 헌신합니다. 새순은 곧 나무가 되어 생명의 숲을 이루게 됩니다. 바로 이 일에 헌신한 것입니다.

그 결과 이들은 되어질 수밖에 없는 응답을 체험했습니다. 이 응답을 놓쳐서는 안 됩니다. 나의 한 번 뿐인 인생이 시대와 교회, Remnant를 살릴 마지막 기회입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에 생명 건 헌신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참된 가치를 알고 영원한 것에 생명 걸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역대하 36장 [성구암송] 요한복음 14:6

70인요원훈련메시지 4강 / 2020.5.26.

[깊은 질문]
Q. 하나님이 원하시는 포럼

포럼이란 말만 하는 게 아니다.

한 중직자가 중요한 현장에 들어가게 되었다. 그곳에 하나님이 예비하신 뛰어난 아이를 보았다.
그 아이에게는 부모가 없었다. 이분이 생각을 바꾸었다.
“가족 여행을 위해 모은 돈을 이 아이를 위해 헌신해야겠다.”

그는 여행을 기대하는 가족에게 이야기를 했다. “오늘 현장에서 한 아이를 만났다.
이 아이는 앞으로 법관이 될 것이다. 1등을 할 만큼 공부도 잘한다.
하지만 부모가 없어 어려운 상황이다. 우리 여행 가지 말고 그 아이를 도와주자.”
이때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가장 실망할 것 같았던 자녀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었다.

“아버지, 그렇게 하세요.” 부인은 놀러가고 싶었지만, 자녀들이 원하니 남편을 따랐다.
그의 자녀들은 “와, 우리 아버지!”하고 아버지를 인정하고 따랐다.
바로 이것을 포럼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