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한 번 인생 - 최고 사명(로마서 16:25~27)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7년 12월 18일 월요일

한 번 인생 - 최고 사명(로마서 16:25~27)

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함은 영세 전부터 감추어졌다가 이제는 나타내신 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따라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믿어 순종하게 하시려고 알게 하신 바 그 신비의 계시를 따라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실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이 세세무궁하도록 있을지어다 아멘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242장 황무지가 장미꽃같이(구 233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Z6n5u5tlPypSLvMz9FZej_DzT3Rvoz8A/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eEF3pfdW1SY

인생은 한 번 가고 나면 돌아올 수 없는 직선과 같습니다. 단 한 번의 길이기에 이토록 소중한 우리의 인생에서 힐링하는 시간, 서밋(summit)으로 가는 시간을 짧게라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부터 조용한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갖기 시작한다면, 반드시 24시, 25시, 영원의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축복을 가지고 우리가 7가지 현장(복지, NGO, 미자립, 문화, 다민족, 난민과 탈북자, 힐링)에서 해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1. 7가지 현장에서의 힐링과 서밋운동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가 영향을 주고 있는 현장에는 두 가지 응답이 꼭 필요합니다. 치유와 서밋운동의 응답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현장에 있는 다민족들을 어떻게 치유하고 영적 서밋으로 서도록 도울지 기도하고 인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이 영적으로, 환경적으로 치유되도록 돕는다면 서밋의 응답은 반드시 찾아올 것입니다.

2. 교회 안에서의 힐링과 서밋운동
세상보다도 더 시급한 현장이 교회입니다. 하나님이 교회로 부르신 새가족과 병든 자를 치유하고 그들이 영적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나아가 미래 재앙을 막기 위해 하나님이 예비하신 Remnant를 도와야 합니다. 관심을 가지고 교회를 돌아본다면 하나님이 준비하신 중요한 응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에서의 힐링과 서밋운동
이때부터 현장에서 시작할 두 가지 운동의 시간표가 임합니다. 빌립 집사를 통해 하나님은 사마리아 성을 치유하시고 에디오피아를 살릴 엘리트 관료에게 답을 주게 하셨습니다. 바울을 통해서는 무속인, 귀신들린 자, 병든 자를 치유하고 살리셨습니다. 또, 총독, 교도관, 귀부인과 헬라인이 서밋으로 서게 하셨습니다. 회당(사도행전 17~19장)을 파고들어 후대도 살리도록 하셨습니다. 우리도 주어진 현실에 묶이지 않고, 하나님이 준비하신 힐링과 서밋운동이라는 응답의 시간표를 향해 도전하면 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나에게 사람을 치유하고 성공자를 살릴 응답을 언약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내 마음과 기도가 그 응답이 실현될 현장을 향하게 하옵소서.

새가족 및 현장 사역자 수련회 3강 / 2017.7.18.

[성경읽기] 로마서 15장.

[복음성구]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이사야 6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