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치유선교사(히브리서 4:12~13)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4월 17일 화요일

치유선교사(히브리서 4:12~13)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 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515장 눈을 들어 하늘 보라(구 256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ElCavt39LXpwJYu-KTGq_PB9n9CsC3ng/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SFRgeCcmOZQ

누구나 복음과 말씀 그리고 하나님께 집중하면 치유선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에 잠시라도 집중한다면 성경에 나타난 치유 사역의 열매가 나타납니다. 요셉이 바로 왕의 삶을 치유하고 도왔을 때 일어난 역사는 놀라웠습니다. 바울은 우상, 점술, 무속 현장을 치유하고도 남을 응답을 받았습니다. 단지 말씀과 하나님, 그리스도, 성령의 역사에 집중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집중해야 할까요?

1. 히브리서 4장 12절
말씀에 집중하면 영과 혼, 관절과 골수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바른 집중은 매우 중요합니다. 때로는 묵상을 하고, 암송이나 녹취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잠시라도 하나님께 집중할 때 하나님의 말씀을 체험하는 축복을 누리게 됩니다. 아무리 능력이 없는 사람이라도 말씀에 제대로 집중하면 역사는 반드시 일어납니다. 성경에는 그러한 증인이 무수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2. 기도
말씀 집중에서 나아가 기도 집중 외에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기도할 때 필요한 세 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먼저 기도 이전에 하나님의 계획을 찾고 우리의 생각을 바꾸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마음에 담긴 염려와 걱정을 버리고, 오직 기도와 간구로 마음에 감사를 채우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기도를 통해 우리의 모든 영적 상태를 바꾸는 것입니다. 기도를 통해 하나님 안에, 그 능력 속에 있는 우리를 찾을 때 반드시 승리하게 됩니다.

3. 증인
하나님은 우리를 증인으로 세우시기 위해 언약을 주셨습니다. 어려움을 허락하신 이유는 올바른 체험을 통해 응답을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올바른 집중의 은혜 속에서 우리는 어떤 것도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모든 문제, 상황 속에 그리스도만 필요하다는 오직의 응답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의 본격적 시작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참된 치유가 필요한 시대에 언약을 정확하게 붙잡게 하시고, 참된 기도와 참된 체험을 하도록 허락하옵소서.

치유사명자대회 / 2017.11.7.

[성경읽기] 빌립보서 3~4장.

[복음성구] 너는 청년의 때에 너의 창조주를 기억하라(전도서 12:1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