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세 가지 미자립 치유(사도행전 3:1~12)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4월 18일 수요일

세 가지 미자립 치유(사도행전 3:1~12)

그가 그들에게서 무엇을 얻을까 하여 바라보거늘 베드로가 이르되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하고 오른손을 잡아 일으키니 발과 발목이 곧 힘을 얻고 뛰어 서서 걸으며 그들과 함께 성전으로 들어가면서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며 하나님을 찬송하니(5~8)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25장 예수가 함께 계시니(구 359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RQo4WRo89E2IOE-4A1_H_ZimjcvFdZFTY/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HfAfSSHapvw

신앙생활을 하는 사람들 중 90%의 사람은 종교생활만 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사람들은 복음을 가지고도 영적 문제를 막지 못합니다. 영적 사실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지금도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말씀, 사탄, 지옥 배경, 재앙을 이기신 그리스도, 하나님의 능력인 성령 역사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 일을 위해 우리가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1. 미자립 성도 - 혼자
현장의 성도들은 대부분 미자립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들이 무너지지 않도록 정확한 하나님의 언약과 방법을 전달해야 합니다. 우리가 먼저 언약을 붙잡을 때 문제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시간표를 알게 됩니다. 스데반은 죽을 것을 알고도 마지막 복음을 전달했고, 그의 환난으로 인해 전도와 선교를 위한 안디옥교회가 세워졌습니다. 하나님은 현장에 우리만 할수 있는 하나님의 사명을 준비해 두셨습니다.

2. 미자립 경제
현장에서 성경이 증언하는 구원을 이루는 유월절의 비밀, 성령이 역사하시는 오순절의 역사, 천국 배경을 확인하는 수장절의 역사를 삶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하나님의 역사, 천국 배경을 기도로 누려야 합니다. 이때 복음 안에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달란트로 빛의 경제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세상, 시대, 교회를 살리는 것입니다.

3. 미자립 교회
현장이 살아나기 위해서는 교회가 먼저 하나(Oneness)되어야 합니다. 반대로 사탄이 행하는 악한 일에 하나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로마서 16:19). 오직 하나님의 일과 전도, 선교를 위해 하나가 될 때, 교회와 교인이 살아납니다. 말씀을 붙잡은 기도운동을 시작하면 반드시 역사가 시작될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미자립 성도, 미자립 경제, 미자립 교회가 복음으로 살아나는 그 일에 우리의 오늘을 사용해 주옵소서.

여교역자수련회 1강 / 2017.11.7.

[성경읽기] 골로새서 1장.

[복음성구] 너는 청년의 때에 너의 창조주를 기억하라(전도서 12:1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