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성도가 누릴 서밋(사도행전 1:8)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성도가 누릴 서밋(사도행전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구 209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aGfGoHZ9CspA3l1mY1UGcXkTfbeFJThQ/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hCJ9peEM1Ew

예수님의 마지막 메시지이면서 마지막 약속이 권능과 증인입니다. 이것은 성도가 누릴 서밋을 말합니다. 하나님 자녀는 어떤 일을 하려고 하기 전에 하나님이 주신 응답부터 받아야 합니다. 또, 응답을 받으려 하기 전에 하나님 말씀의 역사를 체험해야 합니다. 성경의 Remnant 7명에게 가장 먼저 임한 것도 하나님의 말씀이었습니다. 복지대상자를 서밋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세 가지 바꾸는 사람
복지대상자의 과거, 현재, 미래를 바꾸면 됩니다. 12가지 문제 가운데 있던 이들의 과거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오직 복음입니다. 그것이 이어져 현재 남아있는 상처는 오직 그리스도, 유일성인 하나님 나라, 재창조인 성령 역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나아가 미래에 임할 영적 문제는 영세 전부터 감추어져 있다가 지금 나타나 세세무궁하도록 있을 비밀로 바꾸게 될 것입니다.

2. 세 가지 서밋
복지대상자를 세 가지 서밋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들은 다른 것으로는 최고가 될 수는 없을지라도 말씀 서밋, 기도 서밋, 전도 서밋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의 각인, 뿌리, 체질, 상처가 바뀌도록 도와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를 통해 이들에게 보이실 하나님의 뜻입니다.

3. 현장의 서밋
복지 대상자를 현장으로 파송해 현장 살리는 서밋으로 세워야 합니다. 그래서 현장의 다른 복지대상자에게 이들이 가진 답을 전달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치유된 증거를 가지고 치유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서 제자를 찾아 세워야 합니다. 하나님 주신 약속을 붙잡고 이 시대와 현장으로 가야 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일을 하기 전에 하나님의 응답을 체험하고, 그보다 먼저 하나님의 말씀의 역사를 보게 하옵소서. 현장의 모든 사역 대상자를 서밋으로 세우게 하옵소서.

핵심훈련메시지 / 2018.5.12.

[성경읽기] 히브리서 13장.

[복음성구]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마태복음 1: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