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지역 살리는 나의 전도 여정(매일성경1-7)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2월 25일 월요일(매일성경1-7)

지역 살리는 나의 전도 여정(사도행전 17:1~2)

그들이 암비볼리와 아볼로니아로 다녀가 데살로니가에 이르니 거기 유대인의 회당이 있는지라 바울이 자기의 관례대로 그들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구 542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jUL6brShMIbE1n3aJVQ7PhLO1o49_hOs/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oVDrfsn_sLw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 산업인들이 세계를 장악했습니다. 악령으로 충만한 사탄 서밋이 된 것입니다. 결국은 악령 충만과 성령 충만의 싸움입니다. 산업인 중직자는 영적 서밋의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예수님이 승천하시기 전, 가장 마지막으로 하신 약속도 성령 충만이었습니다(사도행전 1:8). 이 약속을 가진 산업인 중직자가 하나님의 언약의 여정, 전도의 여정 속에서 기도하면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그렇다면 지역을 살리는 C·V·D·I·P는 무엇일까요?

1. 지역 분석(사도행전 17:1~2) - Covenant
가는 곳마다 지역을 분석할 때 중요한 언약이 보입니다. 그 지역의 경제 수준, 문화 수준, 종교 형태를 알 수 있습니다. 데살로니가에 간 바울 역시 자기의 관례대로 세 안식일에 회당에 들어갔습니다. 영적 눈을 뜨고 지역을 분석한 것입니다.

2. 죽어가는 사람들 - Vision
언약의 눈으로 지역을 볼 때 죽어가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황금어장인 현장이 사각지대, 재앙지대가 된 것을 하나님의 시선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3. 나의 전도 여정 - Dream
이때부터 나의 전도 여정이 시작합니다. 어디에서든지 나의 전도 여정을 발견하면 응답 속에 있게 됩니다. 바울 역시 자신의 전도 여정을 발견하자 세 안식일 동안 본격적으로 회당을 파고들었습니다.

4. 그리스도의 당위성(사도행전 17:3) - Image
그러면 하나님의 말씀과 말씀성취가 생생하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바울은 십자가에 죽으시고 삼 일 만에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당위성을 설명했습니다. 성취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 것입니다.

5. 작품(헬라인, 귀부인, 야손) - Practice
그 결과 중요한 작품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헬라인, 귀부인, 야손 같은 제자가 일어나 그 지역을 살리는 역사가 일어난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오늘도 약속하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영적 서밋에 서서 3단체와 세상을 살리는 C·V·D·I·P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산업선교메시지 / 2018.10.20.

[매일성경읽기] 마태복음 20장.

[매일성경묵상]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마태복음 28:18~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