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어린 아이가 떡을 구하나(매일성경10:11)-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9년 10월 11일 금요일

어린 아이가 떡을 구하나(예레미야애가 4:1~5)

들개들도 젖을 주어 그들의 새끼를 먹이나 딸 내 백성은 잔인하여 마치 광야의 타조 같도다 젖먹이가 목말라서 혀가 입천장에 붙음이여 어린 아이들이 떡을 구하나 떼어 줄 사람이 없도다(3~4)

♬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449장 예수 따라가며(구 377장)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RMCUujiCtL6pkGbGu_dPjOjs38-7gFZBo/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xJaDc3K2LYg

복음을 회복한 우리는 기도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육신적 전쟁으로는 참된 기도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영적 전쟁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영적 전쟁을 할 때 하늘 군대를 움직이십니다. 강대국은 사탄의 노예, 포로, 속국이 되었고, 이스라엘은 이 강대국의 노예, 포로, 속국이었습니다. 그래서 교회가 무너지고 우상 신전이 들어서며 후대에게 영적 문제가 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이 영적 전쟁의 이유였고, 예레미야는 이 사실을 알았습니다. 우리가 영적 전쟁을 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1. 영적 전쟁의 시작
영적 전쟁의 시작은 교회 회복에서 시작됩니다. 강대국이 이스라엘을 침략했을 때 성전을 불태웠습니다. 우리가 회복해야 할 성전은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릴 성전입니다. 또, 나 자신은 성령이 거하시는 성전입니다. 이런 내가 사는 집을 사명을 감당할 미션홈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나아가 중요한 제자들이 모이는 지역마다 Remnant를 키우는 RUTC를 세우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적 전쟁의 시작입니다.

2. 영적 전쟁의 대상
영적 전쟁에는 분명한 대상이 있습니다. 우리가 할 영적 전쟁의 대상은 후대를 노예, 포로, 속국으로 사로잡으려는 세력입니다. 이 사실을 알고 영적 전쟁을 시작할 때 하늘 군대가 움직이고 보좌의 능력이 임하며 하나님이 역사하기 시작합니다. 지금도 이 응답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을 우리 현장에서 회복해야 합니다.

3. 영적 전쟁의 목표
후대들이 영적으로 포로되어 죽어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영적 전쟁의 목표는 후대를 노예에서 해방시키고 포로에서 돌아오게 하며 속국에서 풀어주는 것입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학생들이 마약에 빠져 무너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현장에서 말씀운동을 펼 때 이런 흑암이 꺾이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올바른 전도운동이 시작되게 하옵소서. 올바른 교역자가 일어나 현장 목회가 회복되고 현장을 살리며 올바른 선교운동을 시작하게 하옵소서.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19.6.2.

[매일성경읽기] 야고보서 5장

[매일성경묵상]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예레미야 33: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