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하나님이 받으시는 성전 헌금(출애굽기 35:20~29)-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하나님이 받으시는 성전 헌금(출애굽기 35:20~29)

마음에 자원하는 남녀는 누구나 여호와께서 모세의 손을 빌어 명령하신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하여 물품을 드렸으니 이것이 이스라엘 자손이 여호와께 자원하여 드린 예물이니라(29)

♬찬송가 50장 내게 있는 모든 것을(통일 71)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l/AXQ6w1W2iEtBIIfp8nnS_QytWfaqVfeNweg/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EEdsksJGQn8

 

언약을 정확하게 잡는 것이 모든 것의 시작입니다. 언약을 정확하게 잡으면 언약적 기도가 누려지기 시작합니다. 광야에서 성막을 만드는 것은 하나님의 분명한 계획입니다. 하나님의 영원한 언약 속에 있는 나에게 주어진 한 번의 기회요, 시간표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며, 영원한 신앙의 발자취를 남기는 현장입니다. 한 번 뿐인 나의 인생의 기회에서 내가 붙잡아야 할 하나님이 주신 증거는 무엇일까요?

1. 과거에 주신 은혜의 증거
성막을 짓는 일에 헌신했던 사람들은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물을 드렸습니다. 이들은 하나님이 모세에게 하나님의 피 언약을 붙잡을 때 일어난 출애굽의 비밀과 광야 길을 가운데 주신 세 절기, 언약궤의 비밀을 알았습니다. 그 은혜로 과거에 주신 증거들을 전달하고 누릴 성막을 만드는 일에 감사함으로 헌신한 것입니다.

2. 지금과 미래의 증거
광야 길을 걷다 보면 많은 시험과 우상으로 인한 영적 문제를 만나게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주시는 힘을 얻을 성전이 필요합니다. 감사할 수 있는 이유는 앞으로 만나게 될 요단, 여리고, 요새들을 넘어갈 증거도 이미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하나님이 이루어가실 제1, 2, 3 RUTC 운동과 세계복음화의 증거를 붙잡기만 하면 됩니다.

하나님은 처음부터 나를 서밋으로 부르셨습니다. 전 세계 237개 나라를 살리고 치유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러한 성전 언약을 붙잡기만 하면 하나님이 행하십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이 주신 언약을 잡고 하나님 앞에서 하는 오늘의 헌신이 즐거운 축복의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에스더 4장 [성구암송] 이사야 53:5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20.5.3.

[깊은 질문]
Q. 하나님께 드리는 헌금

“나의 가장 좋은 것
인생을 위해 가장 좋은 것
후대를 위해 가장 좋은 것을
하나님께 드릴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나의 신앙 발자취를 남기는
축복을 주옵소서.
하나님께 드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기부금을 받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헌금을 받으십니다.

그 속에 흑암 경제를 꺾으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에 쓰임 받는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나와 내 백성이 무엇이기에 이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드릴 힘이 있었나이까 모든 것이 주께로 말미암았사오니 우리가 주의 손에서 받은 것으로 주께 드렸을 뿐이니이다”(역대상 29: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