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이 힘이다

생활기도(시편 23:1~6) - 기도수첩

반응형
#기도수첩

2017년 12월 2일 토요일

생활기도(시편 23:1~6)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1)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539장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구 483장)

[문서 보기]
http://www.evernote.com/l/AXTizwOQGR5Ip4lcZOaFodhMO5BWsBJzIYo/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8xckohHinBg
 
어린이에서 청소년 시기의 Remnant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치유입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학교 현장에서의 치유운동은 철저히 개인적으로 지속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한 명을 제대로 치유하면 그를 통해 다른 사람과 계속 연결되고, 그 가운데서 제자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들을 교회로 불러 모아 본격적으로 치유 학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성경이 말하는 놀라운 전도운동입니다. 이때 교사가 전달해야 할 내용이 생활기도입니다. 생활기도란 무엇일까요?

1. 생각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와 종교 단체는 이미 제자화의 방법으로 잠재의식과 무의식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후대들의 생각을 바꾸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인간에게는 잠재의식, 무의식이 아닌 영과 혼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기도를 통해 영혼 속에 하나님의 것을 담아야 합니다. 그 방법이 예배, 기도, 생활기도입니다. 예배를 드리고 기도를 할 때 일어나는 과학적, 의학적, 영적 사실들을 우리의 후대에게 전하는 교사야말로 최고의 교사입니다.

2. 업(학업, 산업)
어린 목동이었던 다윗은 모든 순간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시를 기록했습니다. 하나님은 이 일에 다윗의 기능을 준비하셨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찬양을 많이 드린 만큼, 다윗은 영혼 속에 담긴 하나님의 것을 누렸습니다. 이는 다윗의 업까지도 다스렸고, 다윗은 성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리의 후대 역시 영혼 속에 하나님의 것을 담고 그것이 그들의 업을 다스리도록 도와야 합니다.

3. 삶
다윗은 마음의 완전함과 손의 능숙함을 놓치지 않았습니다(시편 78:70~72). 결국은 어린 시절부터 삶에서 쌓아온 것으로 골리앗을 꺾는 역사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사무엘상 17:1~47). 다윗의 영혼 속에 하나님이 담으신 지식이 그의 삶을 다스린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후대들 역시 어른에게서 배운 것으로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단 한 명이라도 올바르게 치유하면 하나님은 그의 삶 가운데서 다윗이 남긴 것과 같은 작품을 만들어 가실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영혼 속에 하나님의 것을 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것이 나의 학업(업)과 삶을 다스리게 하옵소서.

산업선교메시지 / 2017.7.8. 

[성경읽기] 로마서 2장.

[복음성구]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므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고린도전서 1:21)

 

 

 

 

 

 

반응형